- 제 목
- 집 요즘 쌈바닭 싸야 2키로 1.5만인거 너무 고통임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594
- 2025-09-16 02:31:13
| 듀라니스 | 3배가오른다고.. | 2025.09.16 02:32:08 |
| 네에네 | 슬슬 떨어질때 됐다 ㄹㅇ | 2025.09.16 02:32:34 |
| 프레모루 | 수입제한땜시 - dc App | 2025.09.16 02:33:16 |
| 양띠 | 쌈바쌈바 | 2025.09.16 02:33:39 |
| 네에네 | 크아아악 | 2025.09.16 02:33:42 |
| 네에네 | 짱구는못말려 쌈바 보고싶다 | 2025.09.16 02:34:05 |
| Hong | 작년만 해도 키로당 3500원이엿는대 - dc App | 2025.09.16 02:34:37 |
| 잔물결 | 자취할때 그만한게 읎어... | 2025.09.16 02:35:19 |
| 네에네 | 지금도 싸긴 한데 그래도 비싸 | 2025.09.16 02:35:40 |
| 네에네 | 쌈바닭 소분해두고 우삼겹이랑 계란 쟁여두면 무적임 | 2025.09.16 02:3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