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자취할때 반전이었던게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612
- 2025-09-16 02:38:21
| 양띠 | 야채 과일은 먹기 어렵긴하지 | 2025.09.16 02:38:55 |
| 듀라니스 | 가격대도 은근 있어서 ㅋㅋㅋ | 2025.09.16 02:39:51 |
| 네에네 | ㄹㅇ 고기는 잘 챙겨먹을 수 있음.. 채소가 문제임.. | 2025.09.16 02:40:21 |
| 잔물결 | 가격도 비싸고 잘 상하고 | 2025.09.16 02:40:37 |
| 잔물결 | ㅇㄱㄹㅇ에 사뒀다가 일부 상하는게 일수여ㅋㅋ | 2025.09.16 02:40:50 |
| 잔물결 | 비타민과 섬유질을 다오오오 | 2025.09.16 02:40:59 |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이년보지가생각보다이쁘다는거임... | 2025.09.16 02:42:46 |
| 잔물결 | ㅁㅊ | 2025.09.16 02:42:55 |
| 생선림 | 밥은 햇반 먹으면 되고, 고기는 냉동 먹거나 냉장도 며칠은 가는데 채소는 2~3일만 지나도 시들어버리고, 과일은 ㅈㄴ 비싸니 힘들지 차라리 영양제를 사서 먹는게 훨 나음 ㄹㅇ | 2025.09.16 02:52:28 |
| 잔물결 | ㅇㄱㄹㅇ 영양제는 구원이다 | 2025.09.16 02:53: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