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누비 아바타 사고싶은데 적용법 많이어려움?
- 글쓴이
- 돵애진미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443
- 2025-09-15 14:25:07
| ㅇㅔㄴ | 딸깍임 | 2025.09.15 14:25:56 |
| 돵애진미 | | 2025.09.15 14:26:08 |
| ㅇㅇ1 | vcc랑 유니티 설치만 하면 넣는건 10분 - dc App 218.48 | 2025.09.15 14:26:33 |
| ㅇㅇ | 옷이나 머리는 개쉬움 | 2025.09.15 14:26:52 |
| ㅇㅔㄴ | 예전엔 하위본에 직접 본 넣어줘야해서 뉴비들 복잡해했는데 이젠 전용옷이면 이미 모듈러 에셋 적용된경우도 있고 적용 안되어있더라도 모듈러 직접 클릭만 해주면 바로 입혀짐 | 2025.09.15 14:26:56 |
| ㅇㅔㄴ | 헤어도 마찬가지고 | 2025.09.15 14:27:09 |
| 낭만고 | 짱쉬움 | 2025.09.15 14:27:44 |
| 돵애진미 | | 2025.09.15 14:28:27 |
| 네에네 | 엄메 귀여운거 | 2025.09.15 14:28:28 |
| 돵애진미 | 2025.09.15 14:28:36 | |
| 돵애진미 | | 2025.09.15 14:29:20 |
| 마카룡 | 배터리 충전시켜줘 | 2025.09.15 14:36:33 |
| 돵애진미 | | 2025.09.15 14:4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