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구목록 숫자만 많을 뿐이라 가끔은 외롭긴해
- 글쓴이
- 호박고양이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835
- 2025-09-16 03:59:13
| 무료로해줌 | 나도 자주 혼자 놀아서 그 외로움 가끔 느끼긴 함ㅋㅋ | 2025.09.16 04:00:13 |
| ㅇㅇ1 | 묵언은 한국에서 놀지 말고 일본 묵언 모이는 곳으로 가 116.125 | 2025.09.16 04:00:31 |
| 호박고양이 | 일본 퍼블릭도 다니고 영어권 퍼블릭도 다니고 일본수어랑 한국수어도 월드도 다님 | 2025.09.16 04:01:54 |
| 호박고양이 | 뭔가 붕뜬기분 | 2025.09.16 04:0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