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님은 왜 맨날 그냥 나가여 라고 하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3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845
- 2025-09-16 04:01:16
- 211.234
| ㅇㅇ | 개추 | 2025.09.16 04:01:39 |
| ㅇㅇ1 | 옆에서 광대짓하라고 ㅋㅋ 116.125 | 2025.09.16 04:02:18 |
| ㅇㅇ2 | 해도 안 봐주는게 현실 211.234 | 2025.09.16 04:02:31 |
| 시오네 | 근데 또 역으로 생각해봐 대화 중인데 조인 했다고 대화하던 사람들 다 끊고 온 사람한테만 집중 할수 없잖아? 조인 한 사람이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 하는 수 밖에.. | 2025.09.16 04:05:26 |
| 나_리 | ㄹㅇ | 2025.09.16 04: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