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친삭당한사람 프플에서 보니까 좀 슬프긴하더라 ㅇ;;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1846
- 2025-09-16 04:01:21
| ㅇㅇ | 옷이이게뭐니 | 2025.09.16 04:01:44 |
| 편하비_ | 짤녀외모면 평생친구해야지 ㄹㅇ.. - dc App | 2025.09.16 04:02:11 |
| 삼중하나 | 남이지뭐 | 2025.09.16 04:02:25 |
| ㅇㅇ | 이런게 옷이라니 | 2025.09.16 04:02:45 |
| ㅇㅇ | 외모로만 친구를 사귀면 안돼 브분아 | 2025.09.16 04:02:55 |
| ㅇㅇ | 남이지뭐,,, | 2025.09.16 04:03:00 |
| 치이즈리 | 더 알 필요없으니 친삭하는거지 | 2025.09.16 04:03:13 |
| serin | 친삭한사람들도 자기가 왜 친삭당했는지 아니까 아무말 못하는거 보면 너무 재밌어 - dc App | 2025.09.16 04: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