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회사사람이 날 감쓰로 쓰려하는디
- 글쓴이
- 띠로리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20143
- 2025-09-15 10:50:29
| 시레아 | 나도 가끔 이사님이 나한테 와서 푸념 늘어놓고 가던데 - dc App | 2025.09.15 10:51:16 |
| 띠로리 | 그건 좀 선섬네ㅋㅋㅋ | 2025.09.15 10:51:41 |
| ㅇㅇ1 | 닉을 자주 바꾼다? 14.34 | 2025.09.15 10:53:01 |
| 띠로리 | 저 저여? | 2025.09.15 10:53:17 |
| ㅇㅇ1 | @띠로리 메모 1스택 14.34 | 2025.09.15 10:53:50 |
| 띠로리 | 닉이 왜 하나일거라 생각하져 ,,,ㅋㄱ,ㅋㅋ | 2025.09.15 10:54:11 |
| 눈바로 | | 2025.09.15 10:54:24 |
| 띠로리 | 2025.09.15 10:55:10 | |
| ㅇㅇ | 쉬는날에 연락해서 징징은 화날만한데 - dc App | 2025.09.15 10:55:27 |
| 띠로리 | 그치그치 20분넘게 전화했는데 너무 별로다 사람이,,ㅋㅋ | 2025.09.15 10:56:34 |
| 인간실격짐승도실격 | 정액쓰레기통으로써도됨? | 2025.09.15 10:56:45 |
| 띠로리 | 싼다싼다싼다윽윽윽읏윽윽윽 | 2025.09.15 10:57:29 |
| ㅇㅇ2 | 물미역 머리에 땡글이 눈이라니 최고다 211.234 | 2025.09.15 11:03:03 |
| 띠로리 | 고마워 예쁜유동아 사랑해 | 2025.09.15 11:04:05 |
| ㅇㅇ | 2025.09.15 11:04:29 | |
| 띠로리 | 2025.09.15 11:0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