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과몰입하는 애들한테 데인 사람이 꽤 많나보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661
- 2025-09-11 02:29:44
| ㅇㅇ | 대형고닉들이 문제임 - dc App | 2025.09.11 02:30:23 |
| ㅇㅇ | 정확힌 대형고닉들이 법이된다는게 문제임 - dc App | 2025.09.11 02:31:00 |
| ㅁㄴㅇㄹ | | 2025.09.11 02:32:00 |
| ㅇㅇ | 우우 솔로 브붕이들의 인권을 높여달라 | 2025.09.11 02:33:23 |
| ㅇㅇ | @ㅇㅇ 대형고닉들은 어디까지 해먹는거냐 | 2025.09.11 02:33:52 |
| 잔물결 | 과몰입있는 친구 쓰다듬었다고 걔 과몰입이 와서 때리고 밀고 야랄하는거 본 적도 있음 | 2025.09.11 02:33:59 |
| ㅇㅇ | 진짜 지랄염병이네요.. | 2025.09.11 02:4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