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근몰입은 초딩연애랑 비슷하다 생각함
글쓴이
우사뿅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8818
  • 2025-09-11 03:20:13
														


auto_zzal_224449


근몰입 하는 사람들이 근몰입 좋아하는 이유는

그 중간과정, 유사연애가 주는 도파민 때문이 아닐까 생각함

요즘 아가들은 일부러 안 사귀고 연애과정을 즐긴다는데

근몰입 성공해버리면 연애과정이 있을 이유가 사라지니

서로 냉정해지게 되고 금방 해어지고 갤와서 징징

공룡술사 초딩 연애라고 생각하니깐 야함 섹스도 할 줄 모르는 상태에서 으흐흐 2025.09.11 03:20:53
묭뇽 뜌땨 - dc App 2025.09.11 03:20:54
꽃과봄 마치 웹툰같은 사이군 2025.09.11 03:21:03
우사뿅 2025.09.11 03:21:05
우사뿅 뜌땨땨이 2025.09.11 03:21:09
ㅇㅇ1 엉덩이나 좀 가리고 말해라 61.84 2025.09.11 03:21:33
우사뿅 물론지극히개인적인생각임으로실제로근몰입을하는사람들의의견을다를수있음을아아주시길바랍니다감히저따위가근몰입의숭고한의미를파악하는데에는무리가있었을지도모릅니다하지만나름대로생각해본결과이러한결론에다다랐다는것이지절대로근몰입을이렇게정의해버리고남에게강요하는행위는아니라는것을알아주시길바랍니다 2025.09.11 03:22:17
우사뿅 2025.09.11 03:22:31
꽃과봄 @우사뿅 왜이래!! 2025.09.11 03: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8943 아 잘잤다 2 삼중하나 2025-09-11 0
5008942 앗 약 안 먹엇다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1 0
5008941 2인짤 올리는거 갤럼아니면 괜찮지? 1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8940 가끔 보지로 거미줄 발사하면 애들이 좋아함 14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39 에어컨을 틀어버렸어 15 ㅇㅇ 2025-09-11 0
5008938 프플용 아바타 프빗용 아바타 따로 6 개추 2025-09-11 0
5008937 리얼키스 하고싶다 ㅇㅇ 223.39 2025-09-11 0
5008936 ꔌ~호호호호홋!!! 처녀랍니다~~~!!!!! 15 서양복실이 2025-09-11 0
5008935 야짤찍고싶어졋어 11 ㅇㅇ 2025-09-11 0
5008934 아 기대하고 가봤는데 없잖아 2 ㅇㅇ 2025-09-11 0
5008933 난 과몰입 안해! 근데 외로워 같이 쓰담 할 사람? 5 시오네 2025-09-11 0
5008932 도움되는 유명인들 명언보고가셈 16 물탄커피 2025-09-11 0
5008931 똥매려 6 ㅇㅇ 2025-09-11 0
5008930 리얼키스넣었는데한번사용해보실분 8 말랑눈꽃 2025-09-11 0
5008929 옷이벗겨지는애들도 라이트 0개인경우많더라 1 AgnesTachyon 2025-09-11 0
5008928 아 놀러가고싶은데 1 파체 2025-09-11 0
5008927 옆 동네에 댕 댕 충 브 야 스 영상있네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926 집에 라면도 햇반도 다떨어졌음 8 공기역학 2025-09-11 0
5008925 아 섹스 2 ㅇㅇ 2025-09-11 0
5008924 닭갈비 먹고 싶어져서 춘천 갈꺼임 18 ㅇㅇ 2025-09-11 0
5008923 브갤 부순다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8922 원래 갤에서 지랄맞은애들이 겜에서 얌전하고 착함 22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21 맛점할시간이야 3 새우깡요정 2025-09-11 0
5008920 확실히 맨날 같은 눈텍 화장 돌려쓰다가 1 이초연 2025-09-11 0
5008919 걔랑과몰입브뽀뽀브키스브야스동거연애결혼하고싶다 2 ㅇㅇ 2025-09-11 0
5008918 사진 자동화가 필요하다 2 이름값 2025-09-11 0
5008917 댕 댕 충 의 실 체 를 고 발 합 니 다 5 ㅇㅇ 211.235 2025-09-11 0
5008916 유동이어도 갤떡 전문가면 인정 ㅇㅇ 39.118 2025-09-11 0
5008915 근데 브챗 과몰입은 언제부터 시작한 말이지? 양띠 2025-09-11 0
5008914 ERP도 놀이야? 4 개추 2025-09-11 0
5008913 ㄴ자지과속방지턱보유자 10 신뢰에요 2025-09-11 0
5008912 어제 주문한 베스 배송완료 떴다 시레아 2025-09-11 0
5008911 유동은 랜매 안오면 안대냐 5 _법사_ 2025-09-11 0
5008910 최근 1년간 많이쓴 아바타들 29 멜구 2025-09-11 0
5008909 고추나 보지(아바타)보여달라하면보여주는편 22 ㅇㅇ 2025-09-11 0
5008908 가모립 상대루 30대 진짜 별로긴헤여 1 ㅇㅇ 106.101 2025-09-11 0
5008907 브갤도 예전엔 비압축 50건다고 했었는데 8 기름참치 2025-09-11 0
5008906 힘찬 출근이야 10 비엔이 2025-09-11 0
5008905 아일하기싫다씨발...점심시간3시간만더늘려주면안되냐..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1 0
5008904 erp? 2 뷰지몽 2025-09-1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