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남한테 이래라 저래라만 안하면 그냥 별 문제 없지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837
- 2025-09-11 03:24:59
| 묭뇽 | 일해라 절해라 ㄷㄷㄷㄷ - dc App | 2025.09.11 03:25:23 |
| 꽃과봄 | 넙죽 | 2025.09.11 03:25:48 |
| 카링님 | | 2025.09.11 03:26:22 |
| 꽃과봄 | | 2025.09.11 03:27:06 |
| ㅇㅇ | 그치 모든 관계는 서로 다르단걸 인정 할 때 더 성숙해지는 것 같아 | 2025.09.11 03:28:11 |
| 꽃과봄 | 난 아직 성숙하진 않나봐 과도기임 | 2025.09.11 03:28:40 |
| ㅇㅇ | @꽃과봄 언젠간 성숙해질꺼야 꽃이 피지 않았다고 꽃이 아닌게 아닌듯이 시간이 답이야 | 2025.09.11 03:30:10 |
| 꽃과봄 | @ㅇㅇ 이자식 좋은말을 | 2025.09.11 03:30:23 |
| 꽃과봄 | @ㅇㅇ 고맙구나 | 2025.09.11 03:30:30 |
| ㅇㅇ | @꽃과봄 | 2025.09.11 03:3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