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는 형중에 돈빌려주고 까먹는 형 있음
- 글쓴이
- _법사_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8817
- 2025-09-11 03:18:49
| 멜구 | 그냥 돈필요한가보다 하고 모르는척해주는거 아냐?? | 2025.09.11 03:19:28 |
| ㅇㅇ | 그린라이트네 | 2025.09.11 03:19:42 |
| 묭뇽 | 평생 형님으로 모셔라 - dc App | 2025.09.11 03:19:48 |
| 달콤하우스 | 나도 그런편인데... - dc App | 2025.09.11 03:20:04 |
| _법사_ | 보통 버스비 급한데 잔고없을때 하씨 형 나 천원만 하면서 빌리다보니까 그건 아닐걸 ㅋㅋㅋㅋㅋ | 2025.09.11 03:20:15 |
| ㅇㅇ | 안갚으면 어느순간 연 끊길지도모름ㅇㅇ... | 2025.09.11 03:20:19 |
| _법사_ | 매번 이자까지 쳐서 갚는중이지 | 2025.09.11 03:21:07 |
| _법사_ | 그런거아니ㅣ다 | 2025.09.11 03:21:16 |
| _법사_ | 우리형이긴 하지 | 2025.09.11 03:21:26 |
| _법사_ | 얜가?? | 2025.09.11 03:2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