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안주 뭐시키지..
- 글쓴이
- 띠얀띠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067
- 2025-09-05 11:46:32
| ㅇㅇ | 무뼈닭발 아님 샹궈? 부대찌개에 소주도 ㄱㅊ지않나 | 2025.09.05 11:48:05 |
| 띠얀띠 | 리스트 중에선 그나마 닭발이 좀 끌리긴 하네 | 2025.09.05 11:48:40 |
| 듀라니스 | 김치찜 | 2025.09.05 11:49:21 |
| 띠얀띠 | 김치찜도 상당하긴 하지 | 2025.09.05 11:49: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