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그러고보니 야구하이라이트번개열면 문제점이있구나
- 글쓴이
- 무료로해줌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589
- 2025-09-05 17:19:44
| 자코자코 | 일본야구로 하면 대충 갈등 없지않을까! | 2025.09.05 17:20:28 |
| 무료로해줌 | 일본야구 아는 브분이가 있을까 | 2025.09.05 17:20:44 |
| 자코자코 | 2025.09.05 17:20:54 | |
| 자코자코 | @무료로해줌 | 2025.09.05 17:21:03 |
| ㅇㅇ | 김성근~ 나오는순간 한화팬들 폭도로 변신예정아닌가 | 2025.09.05 17:21:53 |
| 무료로해줌 | 지금 긁으려면 현 감독으로 긁어야 타격 더크긴할건데 | 2025.09.05 17:22:42 |
| ㅇㅇ | 긁지맙시다.. 옛날부터 한화팬은 건드는거 아니랬음 | 2025.09.05 17:23:07 |
| 무료로해줌 | 어차피 팀마다 역린은 대부분 있어서 | 2025.09.05 17:23:40 |
| ㅇㅇ | 맞긴해.. | 2025.09.05 17:23:55 |
| 무료로해줌 | 갑자기 다음에 번개 열려고하니까 긁는사람 나올까봐 두려워지네 | 2025.09.05 17:24:27 |
| ㅇㅇ | 예전에실제야구장처럼개드립치다가진짜긁혀서쌈나서탈갤한사람있지않았나? - dc App | 2025.09.05 17:35:22 |
| 무료로해줌 | 그건 야구겜 진짜로 하던번개였긴함 | 2025.09.05 17:35:45 |
| ㅇㅇ | 그건브야구이긴했지만서도.... - dc App | 2025.09.05 17:35:55 |
| 무료로해줌 | 일단 한번 나중에 열어보고 쎄하다싶으면 다시 안열면되니까 시도는 해보겠숨 | 2025.09.05 17:37:07 |
| ㅇㅇ | 야구팬들신나겟농ㅋㅋ - dc App | 2025.09.05 17:3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