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감수성 풍부한 사람들 만났다는게 팍팍체감댐
- 글쓴이
- 공기역학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605
- 2025-09-05 17:38:24
| 자코자코 | 감수성의 문제 맞아? | 2025.09.05 17:39:05 |
| 레이실 | 흥 나도 삐짐 | 2025.09.05 17:39:23 |
| ㅇㅇ | 잘생각해보고그래도모르겟으면돌직구로물어보고납득할만한삐짐인거면사과하고아니면얘기해서잘풀어야지어쩌겟어요 - dc App | 2025.09.05 17:40:30 |
| 공기역학 | 제가 감수성이 없어 공감을 못하는거 아닐까요!? | 2025.09.05 17:40:37 |
| 공기역학 | 행복해야해 ㅠㅠㅠㅠㅠㅠ | 2025.09.05 17:40:56 |
| 공기역학 | 얘기가잘됏으면좋겟네요 | 2025.09.05 17:41: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