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치킨 피자 떡볶이 쓰레기음식이구나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5845
- 2025-09-06 16:00:44
| 타코야끼 | 쓰레기는입에좋구나.. | 2025.09.06 16:01:02 |
| ㅇㅇ | 아쓰레기땡겨 - dc App | 2025.09.06 16:01:27 |
| 무료로해줌 | 피자는 씬피자쓰면 건강식 가능하긴하겠다 | 2025.09.06 16:01:40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니보지가몸에도좋고맛도좋지ㅇㅇ | 2025.09.06 16:02:00 |
| 우이 | 한창 떡볶이 엄청 먹었는데.. | 2025.09.06 16:05:09 |
| 실고밍 | 나는쓰레기를좋다고먹고있었군.. | 2025.09.06 16:05:48 |
| 아침햇살소녀 | 입에는 확실히 좋아... | 2025.09.06 16:07:07 |
| 아침햇살소녀 | 나도 쓰레기 잔뜩먹고싶다 | 2025.09.06 16:07:16 |
| 아침햇살소녀 | 씬피자가 더 맛있드랑 난 | 2025.09.06 16:07:24 |
| 아침햇살소녀 | 내보지는 음식이 아니야!! | 2025.09.06 16:07:33 |
| 아침햇살소녀 | 맛있구 중독되구 달고 짜고 맵고 다가진 갓음식인데 몸엔 안좋음.. | 2025.09.06 16:07:53 |
| 아침햇살소녀 | 맛은 원탑급인데 몸에 안조아서 그런거래 | 2025.09.06 16:08:02 |
| ㅇㅇ | 앞에 두개는 어떻게든 고치려면 고칠수있는데 맨 마지막은 그냥 저건 떡빼고 양배추넣어야 음식소리들응 | 2025.09.06 16:09:31 |
| 아침햇살소녀 | ㅋㅋㅋㅋㅋㅋㅋ양배추볶이 | 2025.09.06 16:15:20 |
| ㅇㅇ | 다비치의 강민경이 그렇게 엽떡개조해서먹음 실제로 식이섬유량이랑 칼로리흡수율보고 개소름돋았음 | 2025.09.06 16:1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