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맵 어디가면 한국인많아요?
- 글쓴이
- 단도깅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3583
- 2025-09-05 17:13:21
| 묭뇽 | 영림역 OR 한국어 튜토리얼에 한국인 제일 많음 | 2025.09.05 17:14:16 |
| 모해자니 | 한국어 튜토리얼, 영림역 ㄱㄱ | 2025.09.05 17:14:22 |
| 단도깅 | 감사합니다 - dc App | 2025.09.05 17:14:41 |
| 단도깅 | 감사합니다 - dc App | 2025.09.05 17:14:47 |
| 무무에용 | 번개탭 보고 시간맞춰서 연병장, 디클ㄱㄱ | 2025.09.05 17:2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