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시발 어글리코리안 글좀 그만싸질러라
글쓴이
SeekRem
추천
1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213
  • 2018-05-12 13:13:13
							

하여간 그놈의 어글리코리안얘기 진짜 꼴도 보기싫네 맨날 싸질러요.

뭐 어글리코리안 닉넴 스샷찍어서 저격하면서 이새끼 이러이러한 짓을 한다. 만나면 블락을 먹여라. 뭐 이런것도 아니고;

뭐 어쩌라고 갤럼들이 댓글창에서 오구오구 그랬어? 나도 그런놈들 많이봤어~~하면서 뭐 공감해주거 위로해주길 바라냐?
아니면 뭐 와 그런새끼들도 있어? 고놈참 씹새끼네ㅋ 하면서 같이 누군지 1도 모르고 ㅈ도 상관없는새끼 같이 욕해주면서 조리돌림 해주길 바라냐?

거기에 맨날 같은 내용 같은 래퍼토리야
맨날 재팬신사서 어글리코리안 존나 많네 외국인한테 쌍욕을 하네 뭐네
다 안다고. 도대체 몇번째냐 진짜
누구는 눈이랑 귀없어서 그런애들 없는줄 알고 못본줄아냐?

그런놈들 아니꼬우면 그상황에서 그놈한테 욕하면서 강하게 한마디 해주던가
거기서 한마디도 못해놓고 꼭 갤와서 글 욕하면서 싸질르더라?

이게 도대체 몇번째냐? 여기에 그런놈 천지인줄 알고 여기다가 쓰는거냐?
글 몇번만봐도 그런애들 싫어하는 시선인거 알수있는데도?
뭐 어쩌라는거야 진짜 하루이틀도 아니고 계속 써 올려대요.

좀 그만좀 써올려라. 니들이 욕하는 어글리코리안만큼 니들도 보기 싫으니까.


불타서 미안하다. 예전부터 계속 생각했던거라 한번 써봤다. 다읽어준놈들에게 미안하고 읽어줘서 고맙다.
MANKALO 나도 최근 그런생각은 하고 있었음ㅋ, 별로 많이는 안보이는데 요즘은 2018.05.12 13:15:16
ㅇㅇ 어지간히 부글부글 속이 타오르나보네 119.149 2018.05.12 13:16:37
SeekRem 파딱아재) 그러개 좀더 빨리 써야했던 감이 없잖아 있네 푸 그래도 참다 참다 쓴거라 ㅜㅜ 2018.05.12 13:16:59
ㅇㅇ ㄹㅇ 차라리 박제를 할거면 하던가 뭐 어쩌라는건지 십찐따같음 223.62 2018.05.12 13:31:27
dd ㅇㄱㅆㄹㅇ 1.243 2018.05.12 13:34:31
강나다 오우 ㅋㅋㅋㅋㅋ팩트 - dc App 211.36 2018.05.12 13:39:55
스파게티먹는파피루스 팩트 묵-직 - dc App 2018.05.12 15:16:41
Niwatori 이야기하고있을떄오면 웃으면서 블락먹임ㅋ 2018.05.12 19:54:38
ㅇㅇ 실례지만 지금 불타시고 계십니다 - dc App 2018.05.12 20:27:28
마-왕 맞말 2018.05.13 21:1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21 일반 뉴비입니대... 5 Dochi 2018-05-16 0
3520 일반 미코 디시콘 안나오나 1 가나구리가와 2018-05-16 0
3519 일반 ㅋㅋㄱㄱㄱ 캐릭 만들었는데 걸어다닐때 2 ㅇㅇ 2018-05-16 0
3518 일반 역시 모델링 전문회사는 다르네 16 MANKALO 2018-05-16 0
3517 일반 스토커 레딧에 글올렸따 13 ㅇㄴㅁ 220.116 2018-05-16 6
3516 일반 영어 좀써 이 개새끼들아 9 ㅇㅇ 14.38 2018-05-16 4
3515 일반 오늘 변태유저만남 글긔 2018-05-16 0
3514 일반 의자를 ㄱ자처럼 옆으로 눕힐 수도 있었음? 1 야너두 2018-05-16 0
3513 일반 어엉어어엉우우유융 ㅠㅠㅠ우어어어엉ㅠㅠ 11 공배기 2018-05-16 0
3512 일반 의자 큐브 지우면 어떻게 앉아요? 4 223.131 2018-05-16 0
3511 일반 아바타 만들었는데 제스쳐에 이것저것 담았더니 처음 누른 제스쳐가 중복된다 9 ㅇㅇ 14.47 2018-05-16 0
3510 일반 지금 친추해둘걸 하는사람 4 MANKALO 2018-05-16 0
3509 일반 나만 그러는건가 5 유모차폭주족 2018-05-16 0
3508 일반 나만 이럼? 5 ㅇㅇ 110.70 2018-05-16 0
3507 일반 vr유저로서 pc유저보면 커여움 4 가나구리가와 2018-05-16 0
3506 일반 아바타 넣었던거 어떻게 삭제하나요 3 뉴루늅비 220.86 2018-05-16 0
3505 일반 한국인이랑 어떻게 친해짐?? 15 ㅇㅇ 58.239 2018-05-16 0
3502 일반 아바타 커미션이나 열어볼까 16 MANKALO 2018-05-16 0
3501 일반 아니 진짜 제발 6 ㅇㅇ 124.60 2018-05-16 0
3500 일반 진짜 비행하는법 아는 갤러 업삼? 14 dlvkqkfjg1 2018-05-16 0
3499 일반 저스트댄스방 흰화면으로 시작이 안되시는분들 벗츄 2018-05-16 1
3498 일반 아바타 2 ㅇㅇ 110.70 2018-05-16 0
3497 일반 얼른 vrchat 하고싶어요 ㅇㅇ 110.70 2018-05-16 0
3496 일반 근데 왜 시발 애들다 영어 안쓰냐 7 dd 14.38 2018-05-16 0
3495 일반 의자 넣은거 같아요. 누가 등뒤에 탈수있나 도와주실분 계신가요? 2 의자 223.131 2018-05-16 0
3494 일반 이정도면 준정식갤아니냐 3 SeekRem 2018-05-16 0
3493 일반 태근합니드 헤헤헤 6 벗츄 2018-05-16 0
3492 일반 잉어킹 진짜 긔엽다 1 유모차폭주족 2018-05-16 0
3491 일반 다중에 브알챗 관련 한국 네임드들 다 모아서 크게 파티 열고싶당. 12 MANKALO 2018-05-16 0
3490 일반 아쒸바 어제부터 느낌이 싸하다했더니 2 가나구리가와 2018-05-16 0
3489 일반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1 KASAGI 2018-05-16 0
3488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는 강의 보고 따라 했는데 9 아바타 223.131 2018-05-16 0
3486 일반 오늘 화난 미코봤다 8 idjz 211.36 2018-05-16 0
3484 일반 NOTKOREAN 주작 인정글. + 사과글 + 변명글 10 NOTKOREAN 211.38 2018-05-16 0
3482 일반 나도 끝까지 간다. 25 MANKALO 2018-05-16 2
3481 일반 영어권사람 만나믄 다른거 안하는데 2 ㅇㅇ 106.102 2018-05-16 0
3479 일반 기왕 이렇게 된거 끝까지 가본다. 14 NOTKOREAN 211.38 2018-05-16 0
3478 일반 일본 테마 방만 피해다니면 한국인 거의 없지 않음? 2 AVI 2018-05-16 0
3477 일반 신사에 한국인밖에 없다고 투덜투덜 하지말자. 3 ㅇㅅㅇ 117.111 2018-05-16 0
3476 일반 트롤의 기준을모르게씀.. 6 ㅇㅇ 210.220 2018-05-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