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TKOREAN 주작 인정글. + 사과글 + 변명글
글쓴이
NOTKOREAN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484
  • 2018-05-16 07:30:32
  • 211.38
							

안녕하세요 NOTKOREAN 입니다.


먼저 아래의 저의 글을 


일단 이건 유동닉이 아니에요 원래 제가 쓰는 닉은 따로 있습니다.


지금 이 아이피는 회사것이고 또 원래닉은 VR채팅 닉이랑 동일하여 그 부분을 감추려고 이걸로 사용했습니다.




대놓고 말합니다. 아래 영어 게시글은 제가 임의로 적은 영어+구글 번역한 글은 내용은 주작은 아니지만 


의도는 주작 입니다. 과정은 디코에 올린 한국인들에게 하고싶은 말들을 복붙해서 이어 붙인후 나름 추가 구성은 제가 한 것입니다.


관심을 끌려고 한 행위는 맞지만. 딱히 선동질이나 어그로를 끌려고 한 행동은 아니며 물론 동족혐오의 의사가 있었던 것 도 아닙니다.


저는 원래 디씨 유저가 아닙니다만 디씨에서도 일베나 다른 싸이트 못지 않게 트롤러가 있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까 어떤분이 여기는 그런분이 잘 없다. 타게팅이 잘못되었다 라고 하여 뒤늦게 사실을 인지하고 이렇게 사과글을 씁니다.



ㄷㄷ 과장님이 뒤에서 무섭게 노려보고 계서서 잠시뒤 계속 쓸께요~





ㅇㅅㅇ 응~더 안써도 되니까 오지마 좀~ 117.111 2018.05.16 07:32:14
MANKALO 안써도 되는뎅, 쓰고싶으면 쓰셈 2018.05.16 07:32:30
가나구리가와 하와와 우리같은 여고생쟝들은 그런짓모태오.. 2018.05.16 07:32:30
ㅇㅇ 한국인이 트롤이라는 인식이 없어졌으면 좋겟다면서 너도 선입견 가지고있네? - dc App 183.96 2018.05.16 07:33:08
ㅇㅇ 그냥 원래 너 쓰던 고닉으로 하던거나 해라... 추하다 - dc App 183.96 2018.05.16 07:33:46
NOTKOREAN 회사컴이라 로긘하면 '끡 쥬금' 두유노? ㅋㅋㅋ 211.38 2018.05.16 07:34:53
면요리좋아함 2018.05.16 07:41:08
ㅇㅇ "나는 글로벌 디스코드에도 속해있는 [개념 한국인]이라 내가 굳이 그들의 의견을 대표하여 너네들에게 전하겠다! 어글리코리안들아~ 비매너 짓을 자제해주세요~~" 58.239 2018.05.16 08:05:02
ㅇㅇ 탈조선하신 개념있는 한국인님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같은 찐따 유입들은 다시는 어글리코리안 짓을 하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을 대표하여 그들에게 사과해주십시오. 58.239 2018.05.16 08:06:45
정일품영의정 관심없으니까 꺼져 관종새끼야 - dc App 2018.05.16 08:1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54 일반 마갤월드 대기실 이영희 2018-05-20 0
5053 일반 1070ti인데 갤방 오졐ㅋㅋㅋㅋㅋ 2 에바 59.2 2018-05-20 0
5051 일반 아바타에 능력 있는거 vr없이 하는방법 1 dd 118.223 2018-05-20 0
5050 일반 1060아 힘내!! 1 너숙청 2018-05-20 0
5049 일반 갤럼들아 이러니깐 살만하다 1 ㅇㅇ 125.185 2018-05-20 1
5048 일반 20프레임나온다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47 일반 아바타 끄는법 알려줘요 Dochi 2018-05-20 0
5046 일반 호곡 이거 진짜에오?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45 일반 정모방 꽉참? 2 Seal 2018-05-20 0
5044 일반 970은 도망간다........ 3 강나다 116.46 2018-05-20 0
5043 일반 갤방 대체 무슨일이길랰ㅋㅋㅋㅋ 닝겐 59.2 2018-05-20 0
5042 일반 메쉬랑 본 합칠때 옆에있는 본이 메쉬 끌어가는데 해결방법 없냐... 궁금이 183.108 2018-05-20 0
5041 일반 갤방 ㅋㅋㅋ 벗츄 2018-05-20 0
5039 일반 현재 정모방 상황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38 일반 야 시바 렉 미쳤다 ㅇㅇ 125.185 2018-05-20 0
5037 일반 갤럼들 .. 단합력무엇.. 1 늒네챠 183.96 2018-05-20 0
5036 일반 윾동이였던분이 많았나봐오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35 일반 렉 개오지네 컴터터지겟다 강나다 116.46 2018-05-20 0
5034 일반 그유튜버갤러냐애들아 ㅇㅇ 125.134 2018-05-20 1
5032 일반 이사람 뭔야 ㅋㅋㅋ 1 dd 125.185 2018-05-20 0
5031 일반 친추 많이 와있네 너숙청 2018-05-20 0
5030 일반 트래커 사려고하는데 질문점영 ㅠㅠ vr린이 122.32 2018-05-20 0
5029 일반 오큘러스로는 상체밖에 못움직이는거? ㅇㅇ 203.229 2018-05-20 0
5028 일반 신사맵 테러 조심해라 ㅇㅇ 218.53 2018-05-20 0
5027 일반 똥꼬충이 왜 생기는지 오늘 이해했다 2 ㅇㅇ 222.237 2018-05-20 0
5026 일반 스네일 넣는중인데 여기서 막힘 도움좀 1 ㅇㅇ 211.217 2018-05-20 0
5025 일반 야짤 띄우고 팅구네 ㄷㄷ; 2 준JUN 2018-05-20 0
5024 일반 VR챗 저스트댄스방에서 춤추면서 놀고싶은데 VR추천좀 해주세요. 1 ㅇㅇ 183.109 2018-05-20 0
5023 일반 지금 첨으로 vr챗 해보려고 첨으로 모델링만지고있는데 질문있음.. 1 ㅇㅇ 211.243 2018-05-20 0
5022 일반 Video player 아바타랑 같이 업로드 방법 업나요? 1 ㅁㄴㅇㅁㄴㅇ 116.46 2018-05-20 0
5021 일반 지금 온라인인 자원봉사자 아조시들 있어여? 2 ㅇㅇ 125.185 2018-05-20 0
5020 일반 애들 넘모 유쾌하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019 일반 바이브 샀는데 아에 안되넴; 2 퍄퍗 182.215 2018-05-20 0
5018 일반 VRChat갤러리 정모에서 방이 꽉차서 못들어올 경우 2 MANKALO 2018-05-20 0
5017 일반 컴 사려는데 사양 어떻게 맞춰야댐? 2 꼬마키` 2018-05-20 0
5016 일반 이거 걔냐??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0 0
5015 일반 아조씨 밤새시더니 결국 주무심 ㅜㅜ 1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0 0
5014 일반 그러고 예전에 잔인한 애니메이션 하신분 봣어요 .. 3 Dochi 2018-05-20 0
5012 일반 사람들 아바타 Dochi 2018-05-20 0
5011 일반 vrchat 처음시작해봤는데 소리가 안들려요 3 카즈 121.139 2018-05-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