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인이랑 어떻게 친해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05
  • 2018-05-16 08:17:54
  • 58.239
							




마이크끼고있어도 한국인이 말걸면 대답하기가 뭔가 좀 두렵다구 해야하나


내가 대답하는순간, 한국인이라고 밝히는 순간 그 사람들은 나한테 흥미 떨어지는게 확 느껴지니까..

차라리 말 못하는척 조금만이라도 더 같이놀고싶다해야하나



일본인이지만 친추한사람중에 유일하게 나 찾아와주고 계속 건전한 관계 유지하는 사람도 프레젠테이션룸에서 둘이서 무언으로 펜들고 계속 놀다가 나중에 서로 보이스튼 사이고




건전한 만남을 가지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됨.. 근냥 내가 씹아싸라그런가

ㅇㅇ 그냥 잇다가 누가 한국인이 나라물어보면 한국인이라고 하구 이것저것 간단한 인사나 식사햇는지 등등 물어봐욭 110.70 2018.05.16 08:19:19
유모차폭주족 나랑 친구할뤠? 2018.05.16 08:19:28
ㅇㅇ 저 재미 없는 사람이에염.. 58.239 2018.05.16 08:20:01
재미 없는 사람끼리 놀래요? 223.131 2018.05.16 08:20:52
벗츄 아조씨랑 비밀 칭규 하까? 2018.05.16 08:21:00
유모차폭주족 ?그게 뭐가중요함. 나와는 다른 사람과 같이 소소한 대화하는것도 즐거움임. 2018.05.16 08:21:30
ㅇㅅㅇ 걍 님 성격하고 안맞는 사람일수도 있었던거지 님하고 잘 어울릴수 있는 사람도 많이 있을거임 117.111 2018.05.16 08:26:24
MANKALO 나중에 밝히기에도 한국인들은 전부 웨어아유프롬부터 시작해서 2018.05.16 08:30:22
Roosakov 걍 얘기하다보면 친해지던데 2018.05.16 08:32:54
ㅇㅇ ㄴ 이거랑 나이묻는거. 좀 친해지면 물어보지 그냥 대뜸 그러면 듣는사람들이 좀 당황해한다. 119.149 2018.05.16 08:34:04
dlvkqkfjg1 ㄹㅇ 한국인은 얼굴 맞대면 처음 하는말이 헬로나 하이고 두번째 하는말이 웨어 아유 프롬임 ㅋㅋ 2018.05.16 08:34:31
퓨전코인 솔직히 초면에 웨얼아유프롬부터 시작해서 한국인이라고 하면 몇살이에요? 임 ㅡㅡ 개 부담스럽게시리 초면에 말이야..초면에.. - dc App 2018.05.16 08:40:36
글긔 닉부터 한글인대 친추해주던디 ㅋㅋ;; 2018.05.16 08:41:29
ㅇㅇ 나랑 놀쟈 210.117 2018.05.16 08:45:37
니똥고파밀리야 일본어 못쓰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한글로 대화함 2018.05.16 09:37: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10620 일반 오늘의vr챗 1 티피 2018-05-31 0
1061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사이즈 AA임 AAA임? 1 꼬마키` 2018-05-31 0
10616 일반 충전지 써야하는 이유 ㄴㄴㅅ 2018-05-31 0
10614 일반 갤월드 퍼블릭 언제열엉어어럴ㄹ엉 6 공배기 2018-05-31 0
10613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 1 ㅇㅇ 39.7 2018-05-31 0
10612 일반 개 시발 윈10까지 사면 차라리 바이브 사는게 더 좋자나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11 일반 오늘은 사진찍은게 별로없네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608 일반 오딧세이 윈10 필수야? 3 dd 121.170 2018-05-31 0
10606 일반 캐릭터앞에 그림자 나오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46 2018-05-31 0
10605 일반 삼성 오딧세이는 왜이렇게 다른 mr에 비해 비싼거임? 4 dd 121.170 2018-05-31 0
10604 일반 970에 델 바이저해서 vr챗 가능함? 1 ㅇㅇ 121.176 2018-05-31 0
10603 일반 언제봐도 귀엽다 1 ㄴㄴㅅ 2018-05-31 0
10602 일반 다이나믹본 하는데 뼈와 살이 분리되는데요 .. 3 미꼬프리 1.242 2018-05-31 0
10601 일반 오딧세이가 오큘러스 보다 좋다는데 팩트임? 2 ㅇㅇ 121.170 2018-05-31 0
10600 일반 공포맵 중 가장 무서운 맵이 뭐임? 4 Kuma 119.198 2018-05-31 0
10598 일반 오늘은 그냥자야겠다.. 칸라 2018-05-31 0
10597 일반 말이 헛나옴 메쉬가아니라 폴리곤 면끼리는 서로서로 연결못함?? 2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6 일반 한번더 도움요청해본다 3 강나다 116.46 2018-05-31 0
10595 일반 메쉬끼리 연결 어떻게함?? 1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4 일반 진지하게 영어회화 공부할려면 머가 좋음? 5 스키복 2018-05-31 0
10592 일반 공지에있는 오큘센서 설치팁 있잖아 꼬마키` 2018-05-31 0
10591 일반 VRchat 일상 사진. 4 방재씨 2018-05-31 0
10590 일반 내일 오는거 확정이다!!!! 6 ㅇㅇ 223.194 2018-05-31 0
10589 일반 누워서 굴러다니는 미코 있던데 ㄴㄴ 211.41 2018-05-31 0
10588 일반 spin the bottle게임 규칙이 뭐임? 2 개즙 2018-05-31 0
10587 일반 공지 및 정보글 보고 따라하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3 라임귤 2018-05-31 0
10586 일반 그냥 내가못만지는건가 칸라 2018-05-31 0
10585 일반 5월사이에 SDK나 유니티에 뭔일있음? 1 CR 218.146 2018-05-31 0
10584 일반 vr챗하면서 노오오력이라는걸 하게된다 2 김끄리 2018-05-31 0
1058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무슨 게임방에 초대해줫는데 도망쳣다 ㅠㅠ 개즙 2018-05-31 0
10582 일반 나도 저번에 사일런트 혼자 하다가 무서워서 나왔는데 5 LiFe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