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토커 레딧에 글올렸따
글쓴이
ㅇㄴㅁ
추천
6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17
  • 2018-05-16 08:55:24
  • 220.116


그니까해석좀해봐

김끄리 저사람이 본인맞음??? 2018.05.16 08:56:28
dlvkqkfjg1 나도 잘 모르겠다 어렸을때 목소리를 잃었다 그래서 사람들 따라다니며 듣는걸 좋아한다? 이건가? 학창시절 영어시간에 퍼자서 몰겟다 2018.05.16 08:57:04
ㅇ.ㅇ 스토커 루머 나 맞음, 핵 써서 따라다닌다는데 아님, 니네 따라다니는건 좋아서 그럼 117.111 2018.05.16 08:57:13
ㅇㅇ 지가 apemosyne래잖아 192.168 2018.05.16 08:57:32
ㅇㅇ 어렸을때 병땜에 목소리를 잃어서 말못하는거고 걍 좋아서 따라다닌다는데........ 210.117 2018.05.16 09:04:16
MANKALO 너무 귀엽고 안타깝다... 2018.05.16 09:07:11
ㅇㅇ 그래서 본인은 소통보다는 얘기하는거 듣는게 좋은거일뿐 본의아니게 스토킹(?) 당한사람들은 미안하다는거 같아오ㅜㅜ 210.117 2018.05.16 09:12:54
포동포도 미친 말 못하냐고 장난조로 말했는데 무안하네 2018.05.16 09:14:10
NOTKOREAN 불쌍하자너~ 211.38 2018.05.16 09:15:09
BEll 안녕 내 이름은 Apemosyne이야 나에 관한 거짓루머 때문에 글을 적을게 내가 핵을 사용해서 스토킹 그리고 너를 방해한다는 소식은 알고 있어. 하지만 난 핵을 사용하지않았어 내가 당신을 따라다니는 이유는 단지 당신이 좋아서야 난 게임안에서 소통을 할 수가 없어 내가 어릴때 병으로 목소리를 잃었거든 - dc App 2018.05.16 09:56:12
BEll 그래서 나는 항상 대화하기보단 다른사람들의 대화를 듣곤해. 대화를 들을때 기분이 좋기때문이야. 그동안 내가 스토킹했던 사람들에게 정말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어 이정도면 대강해석맞나 - dc App 2018.05.16 09:59:06
Dochi 좌표좀요 사랑한다고 하게 2018.05.17 01:26:34
ㅇㅇ 시발.. 눈물.... 223.38 2018.05.17 09:5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005 일반 걸을때 공중에 뜨는 모션 이런거 말하는거야? 6 시란 2018-05-22 2
6004 일반 폴리곤이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6003 일반 아바타 주문제작 외국인들은 받는다며? 2 주드래곤 2018-05-22 0
6002 일반 가끔 신사맵 리스폰 위치 바뀌던데 왜이러지 1 시란 2018-05-22 0
6001 일반 요아바타 이름머임 3 이츠카시오리 2018-05-22 0
6000 일반 프레젠테이션 근황 오예 59.2 2018-05-22 0
5999 일반 필요한 강좌같은거 있음? 8 시란 2018-05-22 0
5998 일반 표정변화나 기타 손가락 이용해서 하는 애니매이션 질문 메타스코어 2018-05-22 0
5997 일반 세번째 해결 3 카랑카람 2018-05-22 0
5996 일반 어글리코리안 면전에 대고 욕하라하지만 4 피냐타 2018-05-22 0
5995 일반 블렌더에서 오브젝트 위치 쉽게 알 방법 없냐 4 ㅇㅇ 14.42 2018-05-22 1
5994 일반 8시간동안 둘이서 일본어로만 떠들엇는데.. 3 HALT 2018-05-22 0
5993 일반 어제 독일인이랑 영어로 대화하는데 4 태호 2018-05-22 0
5991 일반 --VRChat 갤러리 서포터즈 디스코드 방 폐쇄 8 시란 2018-05-22 7
5990 일반 우리 사실상 역사를 쓴 거 아니냐? 7 이영희 2018-05-22 0
5989 일반 오늘 배울것들 8 G군 2018-05-22 0
5988 일반 시점을 3인칭처럼 뒤통수로 옮겨봤는데 4 BEll 2018-05-22 1
5987 일반 으... 아직 잘모르겠어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5986 일반 개새끼들아 네덕 있자나 네덕 6 ㅇㅇ 14.38 2018-05-22 0
5985 일반 유니티에서만 리깅이 이상한거같은데 2 카랑카람 2018-05-22 0
5984 일반 아니 시발 4 피냐타 2018-05-22 0
5982 일반 스스디 비알챗하면서 용량 계속차던데 2 태호 2018-05-22 0
5981 일반 저 mmd파일 블렌더로 추출한다음에 유니티로 불러왓는데요 2 spill 221.146 2018-05-22 0
5980 일반 블렌더 뼈확인 2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9 일반 컴먼저 바꿀까 바이브를 먼저살까 4 ㅇㅇ 175.223 2018-05-22 0
5978 일반 옛낭에는 박지도 못할꺼 스트립클럽 왜감? 이랬는데 9 ㅇㅇㅇ 14.38 2018-05-22 14
5977 일반 본질문 bone 3 G군 2018-05-22 0
5976 일반 파티클이 아바타의 꽃 같음 3 강나다 116.46 2018-05-22 0
5975 일반 ㅋㅋ념글 가상정모 지금봄 6 주드래곤 2018-05-22 0
5974 일반 긴토키 아바타는 어디있습니까? 2 ㅇㅇ 210.217 2018-05-22 0
5973 일반 일본인 친구가 생겨서 넘모끼쁘다 2 Block 2018-05-22 0
5972 일반 야근데 PSVR로도 VR챗 다되냐? 7 ㅅㅋㅋ改 2018-05-22 0
5971 일반 어글리코리안 관련해서 글싼다 14 병신앰생새끼 116.127 2018-05-22 9
5970 일반 두번째 해결 5 카랑카람 2018-05-22 0
5969 일반 스트리퍼 1명더 늘어남 3 ㅇㅇ 14.38 2018-05-22 0
5968 일반 vr기기 가격 질문좀 3 ㅇㅇ 223.194 2018-05-22 0
5966 일반 와 스트리퍼 체력 존나 좋네 1 ㅇㅇ 14.38 2018-05-22 0
5965 일반 김끄리센세 악보보느거ㅇㅇ 19 G군 2018-05-22 0
5963 일반 스트리퍼한테 야광봉 갇다 줫는데 그걸로 춤춘다 ㅇㅇ 14.38 2018-05-22 0
5962 일반 지금 풀 트래킹 스트리퍼있다 5 dd 14.38 2018-05-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