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블렌더 초고수 도움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4282
  • 2019-01-09 04:29:54
  • 175.211
							



블렌더에서 무릎안굽혀져있으면 풀트이상하게된데서

양쪽 일정하게 수정할려는데


수치정해서 이동하는법없음?? 마우스로 이동시켜야됨??


그리고 무릎굽힌거처럼 조금만 굽히면 풀트 잘되는거맞음??




다른모델보니까 좀 굽어있긴하던데

저런식으로 바꿔야됨??



ㅇㅇ 풀트픽스는했고 발이 돌아가는 문제 때문에 그러는거임 175.211 2019.01.09 04:30:42
ㅇㅇ 저건 허벅지 돌아가는거 해결법인뎅 발돌아가는건 캘리문제지 2019.01.09 04:32:52
ㅇㅇ 말잘못했네 허벅지돌아감 ㅠ 마우스로 이동시켜야됨? 175.211 2019.01.09 04:33:50
ㅇㅇ 수치로 돌리고싶으면 n누르면 오른쪽에 창뜸 본선택하고 그거숫자조절 ㄱ 2019.01.09 04:35:25
ㅇㅇ 압도적 감사 175.211 2019.01.09 04:36:51
Veniac 옆에서 볼때만 정상적으로 굽혀져있으면 안되고 대각선도 점검하셈 2019.01.09 04:40:34
Veniac 그리고 한쪽 다리 이동할때 반대편 본도 움직이게 하려면 좌측 options->X-Axis Mirror 키셈 2019.01.09 04:42:19
ㅇㅇ 대각선은 또뭐야;;; 어떻게 해야됨??????? ㅠ 175.211 2019.01.09 04:44:12
Veniac 님 키보드 키패드 보면 5번키,1번키,3번키 3개 눌러보면 입체감이나 정면,옆면보기 등등 감이 올텐데 정면에서 볼때는 다리 위아래 본이 완전한 일직선이어야하고 3번 눌러서 옆에서 볼때 딱봐도 무릎이구나 할정도로 굽혀져있으면 허벅지 안돌아감 2019.01.09 04:45:56
Veniac 1번 누르고 다리뼈 봤을때 조금씩 꺾여있거나 하면 대각선으로 굽혀져있을수도있어서 미세하게 45도 정도 허벅지 돌아갈수도있음 2019.01.09 04:47:25
ㅇㅇ 압도적 감사 175.211 2019.01.09 04:47:32
ㅇㅇ 님 보실려나 모르겠지만 완전한 일직선이라는게 화면기준인지 다리기준인지 회전각도 말인지 화면에서 완벽하게 1직선돼야하는지모르겠네요; (다리무시하고 화면기준?) 좀 알려주세여 ㅠ 175.211 2019.01.09 09:1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683 일반 친구가 올린사진 보고있는데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82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8 카디아. 2019-01-15 0
97681 일반 당신도, "Shaclo-샤로-"에게 색상을, 자유를 주지않겠습니까? 10 ㅇㅇ 2019-01-15 14
97680 일반 사진 안보이는거보다 ㅇㅇ 112.217 2019-01-15 0
97679 일반 풀트 설정 편한 압타 뭐 있냐 6 Fireki 2019-01-15 0
97678 질문 부스아바타 이치고드래곤 업로드하는것좀 도와조요ㅜㅠ(하얘짐) 3 네마자요 2019-01-15 0
97677 일반 블랑체 아바타제작자 아바타판매함?? 3 ㅇㅇ 219.252 2019-01-15 0
97676 일반 ㅅㅁㅁ 아바타 전부 공개업로드한 이유 알려줄게 5 ㅇㅇ 110.70 2019-01-15 0
97675 일반 이미지좀 보게해줘 5 DDos 2019-01-15 0
97674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7 Mitsu.G 2019-01-15 0
97673 일반 태보월드 영상 버튼 안눌러도 누가 한명 입장하면 1 ㅇㅇ 110.70 2019-01-15 1
97672 일반 오늘의 점심 KFC 로스트 비프버거세트 12 아라이상 2019-01-15 0
97671 일반 답이 안나옴 2 ㅇㅇ 211.36 2019-01-15 0
97670 일반 디시앱 사진안보야 자꾸 3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69 일반 우콘체고 14 _YS_ 2019-01-15 0
97668 일반 이노래 아는 사람 있어? ㅇㅇ 175.223 2019-01-15 0
97666 일반 아 신사에 켜두고 딴거하고있는데 2 극성 2019-01-15 0
97665 일반 뉴비 교류회 유니티 사용도 권장하게 아바타 하나 정하고 하는것도 좋을듯 4 GEORGIA 2019-01-15 1
97663 일반 어제 신사에서 흰딱 외국인봤는데 3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662 일반 어제 여러모로 재밋섯서 1 chunsia 2019-01-15 0
97661 일반 샤로 설정 번역중이다 4 ㅇㅇ 2019-01-15 3
97660 일반 그거 바이브 아이인가? 그거 눈추적하면 우묘 211.241 2019-01-15 0
97659 일반 몸무게 130인데 풀트래킹 하는법좀 알려주라 2 ㅇㅇ 125.134 2019-01-15 0
97658 일반 트래커 다는 위치 4 ㅇㅇ 119.67 2019-01-15 0
97657 일반 동생넘 750ti 쓰는거 보고 너무짠해서 내꺼 바꾸는김에... 7 우묘 211.241 2019-01-15 0
97656 일반 이베이 환불금 들어옴 9 하루사메 2019-01-15 0
97655 일반 사람들 아바타 폴리곤 보면 8 ㅇㅇㅇㅇ 125.179 2019-01-15 0
97654 일반 판매중인 아바타들 알몸 모음 . jpg 7 ㅇㅇ 211.36 2019-01-15 1
97651 일반 Vr 행사및 프로 아이 4 k 117.111 2019-01-15 0
97650 일반 트래커 4개 더 달고싶어. 2 Huntere 2019-01-15 0
97648 일반 VRCMods ㅅㅁㅁ 압타 4 ㅇㅇ 39.114 2019-01-15 0
97646 일반 공홈에 이거 뭔지좀 알려줘 1 ITOAR 2019-01-15 0
97645 일반 뉴비 교류회 열때 전부 차렷충으로 모이게 하는것도 좋을듯 6 GEORGIA 2019-01-15 0
97644 교류회 정기적으로 뉴비 교류회를 열어볼까 한다 22 늑대소녀 2019-01-15 5
97643 일반 아시겠습니까 선생님? 11 하벤하이드 2019-01-15 1
97642 일반 시무룩 2 하벤하이드 2019-01-15 0
97639 일반 오늘 칼퇴하면 꼴잘알대회 낼 만화 그리려는데요 2 _코니 2019-01-15 0
97638 일반 근데 MR로도 비트세이버됨? 7 ppd 2019-01-15 0
97637 일반 딱히 의식하면서 카와이 무부하는거 아닌데 3 ㅇㅇ 223.38 2019-01-15 1
97636 일반 트래커 얘기 나오니까 양키 언냐 개드립 떠올랐다 3 GEORGIA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