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생각보다 싼데 이거만 사면 바로 플레이가능함?
글쓴이
Mitsu.G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7674
  • 2019-01-15 03:31:36
							

추가로 구매해야할 제품 있어요?

긴긴 그없 2019.01.15 03:33:59
극성 저거만 있어도됨. 꼭 필요하다고 하면 추가건전지 정도 2019.01.15 03:34:34
Mitsu.G 아 충전지 사야해요? 흠ㅁ 2019.01.15 03:34:56
극성 양 컨트롤러에 AA 하나씩 해서 총 2개 필요함. 근데 배터리 소모율이 졸라 낮아서 한번만 넣어도 일주일은 씀. 오큘 사면 기본으로 AA 2개 들어있음. 시중에 있는 건전지보다 성능이 좋은지, 존나오래감. 2019.01.15 03:35:54
ㄹㅇㄴ 내가 오큘샀다고 신나서 념글 검색해서 3m연장선이랑 USB3.0카드 샀는데 둘다 안쓰고 세팅맞췄음 ㅋㅋ 기본만 있어도됨. 사놓고 뭔가부족하면 그때 사셈 223.39 2019.01.15 03:36:47
Mitsu.G 글쿤녀 감사해오 오큘은 컨트롤러만 있으면 다른 부속품은 필요가ㅠ없나보네요 아니면 이거 사씀면 좀더 편해진다 이런것도 없나요? 2019.01.15 03:37:27
Mitsu.G ㅇㅎ.... 감사욧 2019.01.15 03:3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757 일반 내 램쨩 너무 이뿌다 4 읭읭이 2019-01-15 0
97756 일반 뉴비교류회라는게 필요할까? 6 ㅇㅇ 2019-01-15 0
97755 일반 오큘러스에 바이브 트래커 쓰는거 어때 7 2019-01-15 0
97754 일반 뉴비 교류회 그 그림그리는 방으로 열고싶은데 6 GEORGIA 2019-01-15 0
97753 일반 세크스 1 읭읭이 2019-01-15 0
97752 일반 차렷충이면 3인칭챗도 괜찮음 엘에르엘 2019-01-15 0
97751 일반 회사 다니기 싫다 그냥 11 ㅇㅇ 119.193 2019-01-15 0
97750 일반 아 시발 몰라 토요일 뉴비 교류회 열자 시간은 언제가 좋냐? 19 GEORGIA 2019-01-15 0
97749 일반 교류회 방 이름 좀 ㅇㅇ 183.96 2019-01-15 0
97748 일반 나 귀엽단 소리 존나들음 6 읭읭이 2019-01-15 0
97747 일반 난교류회 갤에 글쓰고 몇번 해봤는데 7 DavidJ 2019-01-15 3
97746 일반 교류회는 꼭 뭔가 목적이 있어야되? 7 초보고양이 2019-01-15 0
97745 일반 전갤주언급글은왜자꾸자르는거냐? 4 ㅇㅇ 110.70 2019-01-15 0
97744 일반 일본에서 나체교류회가 있긴했지 6 JJY 2019-01-15 0
97743 일반 2월26일정도에 끝나네 시발 6 읭읭이 2019-01-15 0
97742 일반 그래서 누가 이번에 총대메고 뉴비 교류회 열거임? 15 GEORGIA 2019-01-15 0
97741 강좌/정보 월드 강좌)한 이벤트 2개 이상 쓰는 방법 7 조개껍데기 2019-01-15 7
97738 일반 VR사고 쓰고 플레이 하다 보니까 2 ㅇㅇ 124.5 2019-01-15 0
97737 일반 그런데 섹스 교류회 열면 뉴스 나올까봐 겁나서 못함 12 GEORGIA 2019-01-15 5
97736 일반 좆소교류회 함 합시다 3 초보자아 2019-01-15 0
97733 일반 사진 다시 로딩되서 보니까 갤에서 교류회 이미 열리고있는거같은데 1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3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as받은 사람있어? 2 2019-01-15 0
97731 일반 바이브 너클콘 발매 정보 떳다!!!!!! 5 빅huge맨 2019-01-15 0
97730 일반 와시발 짤리기 전에 꼭 봐라 개꼴린다 ㅅㅂ 4 더러운여목충새끼ㅡㅡ 2019-01-15 0
97729 일반 아싸교류회는 한번했으면좋겠다 4 ppd 2019-01-15 1
97728 일반 그림 다찌그러지니까 디씨가 재미읍다.. 6 Huntere 2019-01-15 0
97727 일반 모델링 신청했다 7 읭읭이 2019-01-15 0
97725 일반 이러다 섹스교류회 한번 열어야 할거같다 10 GEORGIA 2019-01-15 0
97724 일반 이정도는 되야 개 꼴리지 8 ㅇㅇ 118.32 2019-01-15 0
97723 일반 오큘은 센서 전면에 양옆으로 놓지않나? 12 liar 2019-01-15 0
97722 일반 안보여의 반댓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9-01-15 2
97721 일반 ㅅㅁㅁ 트윗에 뭐라고 안 올라왔나 5 우콘쨩 2019-01-15 0
97720 일반 그럼 아싸 교류회 한번 하자 5 ㅇㅇ 211.36 2019-01-15 0
97719 일반 와 미친 VRChat 쓰레딕 보다가 개꼴려버렸다 9 GEORGIA 2019-01-15 0
97718 일반 데스건 이야기 나와서 말하는데... 우콘쨩 2019-01-15 0
97717 일반 나중에 연차써서 일주일 내내 브알챗만 하고싶다 3 ㅇㅇ 210.94 2019-01-15 0
97716 일반 뭐야 갤뭐 뉴비간담회같은거 열림? ㅇㅇ 175.223 2019-01-15 0
97715 일반 자캐 압타 만들어놓고 안쓰고있다 ㅇㅇ 223.38 2019-01-15 0
97714 일반 흑흑 오늘도 키넥트 구하는고야.. 5 세이레크(Seirec) 2019-01-15 0
97713 일반 지금 VRCMODS에 올라오는 ㅅㅁㅁ 아바타 본인이 올리는건가? 5 우콘쨩 2019-0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