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글쓴이
GEORGIA
추천
34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094
  • 2019-01-02 04:32:27
							

예전에 궁금해 했었던건데


VR이케맨은 종종 보이지만 이케맨 풀트랙은 거의 없다싶이 하더라


그래서 이케맨 끼고 직접 풀트랙 해봤었음


일단 똥양인의 좆망 신체 비율때문 이케맨의 10등신 신체비율에 풀트랙 맞추기가 니들 여자친구 만드는거와 같은 난이도임


그래도 어찌저찌 대충 맞춘 다음 신사를 돌아다녔는데 마침 이케맨 그룹이 보여서 들어가봤음


당시 이케맨들이 여성 유저 하나 두고 둘러싸서 놀고있었는데


풀트랙이다보니 여성 유저의 관심이 일단 나한테 많이 쏠림


그러자 이케맨들이 존나 견제하기 시작함


내가 드립쳐도 정색하거나 말끊거나 별 희안하게 견제함


그동안의 이케맨들 보면 서로 드립치며 여성 유저한테 호감도 쌓거나 다른 이케맨이 뭘 하든 관심없고 여성 유저한테만 관심 주는게 보통이었는데


확실히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말대로 진행되더군


더이상 실험은 의미없다 싶어서 바쁘니 먼저가보겠다 했는데 여성 유저가 먼저 '친추해도 되나요?' 했었음


그러자 이케맨들이 서로 나한테 친추건다고 말하고는 여성 유저한테도 님도 친추걸게요~ 하더라


물론 나한테 친추 건 이케맨 새끼는 단 한명도 없었음


실험 결론 = 이케맨 풀트랙은 이케맨들 사이에서도 힘의 차이 때문에 기피된다

히아기 함 해보까 2019.01.02 04:33:22
ㅇㅇ ㅋㅋㅋㅋㅋ 175.211 2019.01.02 04:33:35
Huntere 2019.01.02 04:33:36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3:45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65 2019.01.02 04:33:55
반타블랙 아 개웃긴다 진짜이거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04:34:04
검은연 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겠는데 이거 ? 2019.01.02 04:34:34
너랑안놀거야 2019.01.02 04:35:32
DDos 2019.01.02 04:35:46
y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163 2019.01.02 04:36:22
울테 이케맨 저댄 2019.01.02 04:36:43
DavidJ 2019.01.02 04:53:52
아라이상 2019.01.02 04:55:11
음료 차렷충 쉐에리들 - dc App 2019.01.02 04:59:15
도도새도도 크 힘의차이 - dc App 2019.01.02 05:06:22
ㅇㅇ 클ㅡ린 - dc App 111.71 2019.01.02 05:18:44
히비링 와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케멘 풀트 본 적이 없느 2019.01.02 05:42:59
ゆん ㅋㅋㅋㅋㅋ - dc App 2019.01.02 08:10:44
아메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01.02 10:16:15
세젤귀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2019.01.02 11:07:37
ㅇㅇ 진짜 병신같다 14.39 2019.01.02 18:00:57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139 2019.01.03 03:3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567 일반 유니티 켠다.. DDos 2019-01-03 0
89566 일반 참고로 첫 커미션은 그 시마다 일족 8 Ciao 2019-01-03 2
89565 일반 오늘의 사쿠라 야노1 4 yooo 153.163 2019-01-03 7
89561 일반 데이터주의) 나도 고발한다 38 Ciao 2019-01-03 19
89558 일반 이 정도면 티 안나려나 5 백당 2019-01-03 0
89557 일반 방탄모쓰는거보다 없는게 더 이쁜듯 5 검은연 2019-01-03 0
89556 일반 사쿠라 교류회 열때 크기도 얼추 맞추는게 좋을거 같은데 어떠함? 1 GEORGIA 2019-01-03 0
89555 일반 손모양 모르겠다는 갤럼 자 이거 봐봐 1 히아기 2019-01-03 1
89554 일반 누가 갤칼로임? 2 ㅇㅇ 175.223 2019-01-03 0
89552 일반 캐릭터 하나만들면 뚜따하기도 편해 8 카디아. 2019-01-03 0
89551 일반 사쿠라 교류회 내가 쳐묵함 8 GEORGIA 2019-01-03 1
89550 일반 손동작이 다 나오질 않아요 ㅠ 가르쳐주세요.. 12 ㅇㅇ 14.45 2019-01-03 0
89549 일반 아바타 제작할 의욕이 안난다 1 포도초콜렛 2019-01-03 0
89548 일반 아바타 자체에 거울 오브젝트를 설치할 수 있음? 3 히아기 2019-01-03 0
89547 일반 커미션 맡길수밖에없는이유 3 아스테리 2019-01-03 1
89546 일반 사쿠라 교류회 취소함 6 카디아. 2019-01-03 0
89545 일반 브알챗 캐시파일 원클릭 삭제프로그램 5 아스테리 2019-01-03 2
89544 일반 맵 돌아 다니면서, 돌아 다니는 사람 보면서 느낀점 2 DDos 2019-01-03 0
89543 일반 이짤 누가 맹근건지 몰라도 존나 잘맹근듯 1 ㅇㅇ 203.90 2019-01-03 0
89542 일반 뚜따는 자기가 해야되는게 맞다. 2 ㅇㅇ 116.33 2019-01-03 0
89540 일반 군바리 교류회같은건 업나요 2 레몬무 2019-01-03 0
89538 일반 천하제일 뚜따대회 이런거 있으면 재밌겠다. 1 ㅇㅇ 211.196 2019-01-03 0
89537 일반 아 맛있겟당 6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36 일반 커미션 사기꾼 어이없어서 28 서클 2019-01-03 0
89535 일반 이상성욕 갤러리입니다 이상성욕에 관한 글을 올려주세요 5 GEORGIA 2019-01-03 1
89534 일반 내가 뚜따할때 고집 123 112.140 2019-01-03 0
89533 일반 난 커미션은 아니고 곧 전역할 사람들한테 전역아바타 만들어주는데 3 검은연 2019-01-03 0
89532 일반 폴리곤 덩어리보고 꼴리냐니; 2 ㅇㅇ 223.39 2019-01-03 5
89531 일반 커미션으로 불탔었네 3 Ciao 2019-01-03 0
89530 일반 키넥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1 MeChan 49.163 2019-01-03 0
89529 일반 그러니까 이런 판넬들고 다니고 싶다 2 초보고양이 2019-01-03 0
89527 일반 사실 뚜따 자체는 굉장히 쉽다 2 ㅇㄴㅇㄴ 221.141 2019-01-03 0
89526 일반 사쿠라 꼴린다는 새끼들은 다같이 손잡고 자살좀 5 꼬마키` 2019-01-03 6
89525 일반 출근하면 시간이 안나므로 3 yooo 153.163 2019-01-03 0
89524 일반 밥은 먹고 갤질하냐 9 DDos 2019-01-03 0
89522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뚜따한지 좀 됐네... 10 쉔가오랜 211.36 2019-01-03 0
89521 일반 나도 커미션 8만원정도 나오긴 했는데(다른분) 1 ulchas 2019-01-03 0
89520 일반 액정타블렛 비슷한거 쓰는데, 필압기능 개됴아,,, 1 검은연 2019-01-03 0
89519 일반 표정 만드는 거 질문 5 백당 2019-01-03 1
89518 일반 뚜따가 쉬웠으면 10 ㅇㅇ 175.223 2019-01-03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