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러고보니 나도 뚜따한지 좀 됐네...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522
  • 2019-01-03 03:24:53
  • 211.36
							

이게 첫번째 뚜따한것

단점은 풀트가 제대로 안된다는거랑

큐브쉐이더가 이상해진건지 외각선이

졸라굵게나온다 힝...

첫 뚜따라 10일넘게 걸린듯

다이나믹본까지 적용됨

표정은 못넣었음

크리스마스용으로 긴급뚜따

제작기간 2일인가 걸린듯

풀트용으로 오랜만에 한건데

바디 비율 자체가 안맞는지 좀 어색함

쉐이더도 다른걸로 사용. 다른몸통

다른 얼굴... 표정 2개넣음 손은 안바뀜..

대망의 최신버전

풀트전용 바디와

곰 귀 꼬리 다구함

본없는 메쉬라서 리깅이나 웨이트

기타조정등으로 블랜더만 3일걸림.

이건 표정도 3개넣엇고 손가락도

움직임 아직 할게 더 남긴했는데

만족스럽게 사용중...

뚜따는 진화한다...

아 파츠마다 적용된 쉐이더도 다름

3종류 사용함

- dc official App
GEORGIA 자 이제 치마만 줄이면 됩니다 2019.01.03 03:26:06
koper2004 헤에 마지막꺼는 베이스로 뭔아바타쓴거야? 110.70 2019.01.03 03:26:07
쉔가오랜 이번에 크리스마스선물로 공짜로 풀은아바타 - dc App 211.36 2019.01.03 03:26:52
쉔가오랜 저게 줄인겁니다 슨생님... 수동으로 줄이기엔 손이 너무 많이가요... - dc App 211.36 2019.01.03 03:27:21
차가비 2019.01.03 03:27:29
쉔가오랜 나 열시미함.. 더 칭찬해줘 - dc App 211.36 2019.01.03 03:27:47
GEORGIA 상관없어. 더 줄여와. 2019.01.03 03:30:52
DDos 2019.01.03 03:31:46
쉔가오랜 디시 부끄러! 변태 부끄러! 파딱 부끄러! - dc App 211.36 2019.01.03 03:32:29
vrchat 2019.01.03 04:0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19 일반 님들 이캐릭 꾸미면 이쁨?? ... 뉴비에게 가르침을 ..ㅠㅍ 2 kkspp 118.39 2019-01-09 0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94399 일반 키모부타아바타 너무 좋음 ㅇㅇ 121.143 2019-01-09 0
94398 일반 잘대주는 H방 프렌즈 없을까 5 초보자아 2019-01-09 0
94397 일반 라무네 대가리속에 기계 부품 넣어도 되냐 ㅇㅇ 39.7 2019-01-09 0
94396 일반 묵언차렷이 모이면 어떻게되는지 알았다... 5 차가비 2019-01-09 1
94395 일반 아 오큘 센서 하나필요한놈있냐 14 읭읭이 2019-01-09 0
94394 일반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오큘러스 센서가 어디다 쓰는거? 3 shiro 2019-01-09 0
94393 일반 내가봤던 묵언중에 가장 불쌍한 묵언러 5 마요네즈 2019-01-09 0
94392 일반 그러니까 묵언하는애들 4 ㅇㅇ 125.180 2019-01-09 0
94391 일반 교류회 아이디어 있는거 8 DavidJ 2019-01-09 2
94389 일반 목소리는 그닥 신경안쓰긴하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388 일반 목소리 까는 남자들이나 2 ㅇㅇ 119.149 2019-01-09 3
94387 일반 과몰입과몰입과몰입 2 ㅇㅇ 14.39 2019-01-09 0
94386 일반 게임선물해주는 이벤트해도 할려나 8 읭읭이 2019-01-09 0
94385 일반 근데 자기목소리는 녹음해서 들어보묜 다 좆같잖어 2 ㅇㅇ 121.143 2019-01-09 1
94384 일반 실제로는 오큘바브 쓰는사람도 없더만 1 ㅇㅇ 211.36 2019-01-09 0
94381 일반 요즘 몸이 너무 굳었다 7 DavidJ 2019-01-09 0
94380 일반 양심고백하나한다 1 읭읭이 2019-01-09 0
94379 강좌/정보 생각해보니 어제 새벽에 졸려서 유인물없이 마작 강의 영상만 보여줬구나. 2 류미래 2019-01-09 3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94377 일반 아빡쳐 대화저장해두고싶은게 있어서 녹화햇는대 유입좆초딩 2019-01-09 0
94376 일반 오큘러스 격자(바둑판모양 네모같은거) 어케 설정해요? ㅇㅇ 27.118 2019-01-09 0
94375 일반 어제 H친구 조인 탓는데 1 DavidJ 2019-01-09 2
94374 일반 오늘도 재미나게 놀았음 17 Red.Coco 2019-01-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