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손동작이 다 나오질 않아요 ㅠ 가르쳐주세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9550
  • 2019-01-03 04:02:09
  • 14.45
							
굿잡 손모양 로큰롤 등 몇몇개가 다른걸로 대체되어서 나옵니다.

대충뜯어보면 알 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유니티는 처음이라 잘 모르겠네요...

htc vive쓰고있구요.

컨트롤러 터치퍄드 위치에따른 손동작 표현.

이거 어디서 수정할 수 있는지 가르쳐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와주세요 ㅜㅠ

히아기 그 몇몇개는 아바타 만든 사람이 다른 손 모양 애니메이션 넣어 둔 거임 2019.01.03 04:03:27
차가비 해당 아바타의 유니티 애니메이션을 보는게 가장 빠르졍.. 2019.01.03 04:04:30
아스테리 어케 한거임 애니메이션을 짜면서 굿잡이나 로큰롤 거기다가 적용시켜놓은거면 머슬에디터로 손동작 만들어서 넣어줘야함 2019.01.03 04:04:51
아스테리 예를들어서 파티클시스템을 넣어놨다치면 손모양이 기본 손모양에서 약간 움츠린걸로 나오거든 그런거면 머슬에디터가 맞음 2019.01.03 04:05:29
히아기 아바타 왼쪽 scene 창에서 클릭해보면 이미 다 작업 되어있는 가정 하에 오른쪽 창에서 아바타 디스크립터 보이는데, 거기서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찾아서 클릭해봐야됨 2019.01.03 04:06:45
ㅇㅇ 기본 손모양들(굿잡 손펴기 가리키기 주먹 등등)은 다 있을겁니다. 설정만 해주면 될 것 같은데 터치부위에따른 손동작설정은 어디서 하면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14.45 2019.01.03 04:07:01
히아기 오버라이드 찾아서 보거나 아마 경로상 애니메이션 폴더에 네모난 모양에 안에 + 그려져있는 아이콘 있는데 그게 오버라이드니까 클릭해서 안에 써있는 슬롯들이 아바타가 쓰는 애니메이션이니까 그거 자기 입맛대로 슬롯에 애니메이션 끌어넣으면 됨 2019.01.03 04:09:12
ㅇㅇ 하나만 더 여쭈어볼게요.. 히아기님이 말씀하시는 그 슬롯에 뭐 controllerR_1 이런식으로 되있으면 여기에 해당애니메이션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된다는 말씀이시죠? 39.7 2019.01.03 04:13:01
히아기 ㄴㄴ 그 슬롯에 들어있는게 아바타가 쓸 애니메이션 총 집합체고, 그거 클릭하면 걔 있는 위치로 가질텐데 거기서 걔 다시한번 클릭하면 오른쪽 창에 로큰롤이나 빅토리같은것들 보일거임 거기서 아예 애니메이션 갈아끼우거나 있는 애니메이션 직접 수정하면 됨 2019.01.03 04:16:36
ㅇㅇ 답변감사드립니다! 39.7 2019.01.03 04:17:43
ㅇㅇ 답변 감사드려요! 39.7 2019.01.03 04:18:14
ㅇㅇ 넵 해보겠습니다 친절한답변 감사드려용 39.7 2019.01.03 04:19: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495 일반 장작갤러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 ㅇㅇ 222.108 2019-01-07 0
92493 일반 그 갱 애들아 논점 못짚는거 같아서 내가 잡아준다.txt 17 GEORGIA 2019-01-07 23
92492 일반 브얄쓰면 모니터는 걍 끄고 함 1 Fireki 2019-01-07 0
92491 일반 고닉인데 킷슈뿌렸거나, 자랑스럽게 인증글쓴 애들은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3
92490 일반 트래커 없이 바이브만 사면 제한 많음? 13 뉴비 175.212 2019-01-07 0
92489 일반 반타블랙만 밴함? 이케맨 뭐시기하고 긴긴도 있지않노 3 ㅇㅇ 2019-01-07 0
92488 일반 흥갤 ㅊㅊ ㅇㅇ 121.179 2019-01-07 2
92487 일반 반타블랙 언제밴함 1 ㅇㅇ 110.70 2019-01-07 1
92486 일반 어제 오랜만에 바이브써봄 6 읭읭이 2019-01-07 0
92485 일반 트래커나 컨트롤러 퀵차지 충전 먹힘? 6 xc 59.28 2019-01-07 0
92484 일반 ㅋㅋ 난 이제 어떻게해야되나 13 ㅇㅇ 175.223 2019-01-07 0
92483 일반 그냥 탈갤해야겠다. 10 우콘쨩 2019-01-07 1
92482 일반 오늘도 병먹금이 안되고 활활 타오르는군 1 김유동 221.149 2019-01-07 0
92481 일반 어케 매일같이 타냐 5 Yua 2019-01-07 0
92480 일반 그 갱인지뭔지 2 ㅇㅇ 175.202 2019-01-07 3
92479 일반 여긴 통피도 동일인물 취급하네 10 ㅇㅇ 39.7 2019-01-07 0
92478 일반 저놈 아는놈이였는데... 2 ㅇㅇ 110.70 2019-01-07 0
92477 일반 어머나~ ㅇㅇ 39.7 2019-01-07 1
92476 일반 나도 좆목껴주라 읭읭이 2019-01-07 0
92475 일반 상태 역겹네 4 RMellon 2019-01-07 0
92474 일반 반타블랙이나 밴하자 파딱아 3 ㅇㅇ 211.49 2019-01-07 2
92473 일반 킷슈보다가 찾은 레전드 아바타; 6 ㅇㅇ 110.70 2019-01-07 1
92472 일반 아니 받는건 그렇다쳐도 저걸 쓸거냐 5 긴긴 2019-01-07 2
92470 VRC일기 뉴비 오늘도 지켜보기 메타 4 liar 124.53 2019-01-07 0
92469 일반 불법킷슈 받은쉐리덜 다 고소당하면 좋겠다 9 ㅇㅇ 125.180 2019-01-07 2
92468 일반 바이브 링크박스 질문점 (케이블) 5 ㅇㅇ 14.46 2019-01-07 0
92467 일반 지금 뿌리는 애들은 무슨 심리야? 5 조개껍데기 2019-01-07 0
92466 일반 기본 머리카락 킷슈 보이면 거르면 되는부분? 3 으ㅡ음 2019-01-07 1
92465 일반 사과문 2 ㅇㅇ 121.179 2019-01-07 5
92463 일반 이거 머야 왜안됨 ㅠ 2 ㅇㅇ 128.134 2019-01-07 0
92461 일반 키슈같은거 쓰니까 복제당하지 6 적쥐 2019-01-07 0
92460 일반 아바타 구매하면 구매내역같은거 안뜨냐? 5 ㅇㅇ 2019-01-07 1
92458 일반 존나 킷슈불법배포보니까 유툽생각남 읭읭이 2019-01-07 1
92457 일반 사이트에 있는 모델 자체를 지워야 해결이 될텐데 5 세인。 2019-01-07 0
92452 일반 결국 유료 아바타 불법공유나 하는갤이 되어버렸네 ㅋㅋㅋ ㅇㅇㅇ 39.7 2019-01-07 0
92451 일반 주딱파딱 일 잘하고있자너 ㅇㅇ 218.55 2019-01-07 0
92450 일반 디씨하는새끼들 왜 사냐 진짜 2 읭읭이 2019-01-07 0
92448 일반 주딱파딱 지금 뭐하는 중이냐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447 일반 받았다 4 ㅇㅇ 211.36 2019-01-07 0
92445 일반 사과문(수정) 29 케모노갱 2019-01-07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