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08
  • 2018-12-08 06:21:24
  • 121.103
							

어제밤에 새로 사귄 프렌드 한국인이랑 얘기좀 하고있는데


얘가 자기 프렌드를 소개하고 싶다는거야


자기가 처음사귄 일본인 프렌드라고 꼭 소개하고 싶대서 따라갔는데 "그 신사" 인거임


뭔가 불안하다 싶었는데 일단 따라가서 얘기해봤는데 애가 발음이 존나 개허접해 ぞ발음도 안되고


참고로 나는 일본에서 학생시절 포함해서 6년차 살고있는 외노자임


그래서 혹시 자란데가 외국이에요? 그러니까 育ち를 못알아먹는거야 막 うん?ともだち?뭐 이래대고


쫌 더 괴롭혀주니까 막 횡설수설하기 시작하면서 자기는 사실 하프고 1년마다 한국 일본을 왔다갔다 거리면서 자라서 한자를 하나도 못읽고 학교도 안다녔다 뭐 개소리를 시작하는데 너무 보기 안쓰러워서 아직도 이런새끼가 있구나 하면서 그냥 다른데로 와버렸는데


한국인 프렌드한테 귀뜸이라도 해주는게 좋을까? 진짜 사귄지 며칠안된애라 얘 성격을 몰라서 알려줬다 되려 나한테 왜 그런 의심 하느냐고 화내는거 아닌가 몰라


일본인이라 남 속이고 싶으면 일본어좀 잘하고 나서 속이든가 이정도로 허접한 일본어 하는애가 구라치고 댕기는건 또 처음이라 되려 나도 당황함

무플방지위원장 요즘신사 가뭄에콩나듯 일본인 있음 2018.12.08 06:22:12
꼬마키` 소다치를 모르네 ㅋㅋ 2018.12.08 06:22:18
히아기 걔도 이미 알고 있을걸 그정도면..알면서 오구오구 해주는거임 2018.12.08 06:22:22
꼬마키` 그놈의 시발 하프드립들은 진짜 2018.12.08 06:22:44
JJY 2018.12.08 06:22:46
일이삼사 대뜸 언질하진 말고 그냥 천천히 대화하다가 자연스럽게 말해줘 그런 ㅂㅅ이 아직도 있다니 220.82 2018.12.08 06:22:54
꼬마키` 1년마다 한국 일본 왔다갔다 거렸으면 한국어도 잘할텐데 한국인친구한테 좆도 못하는 일본어로 말문 튼다는거 자체가 좆애바구라참치임ㅋ 2018.12.08 06:24:18
ㅇㅇ 역시 신사 223.62 2018.12.08 06:24:41
DDos 하프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08 06:3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271 일반 오늘돌아다니면 1 군청비 2018-12-11 1
80270 일반 야한짤 4 카디아. 2018-12-11 3
80269 일반 유니티 2017버전이랑 5.뭐시기 버전 서로 호환되지? 14 카디아. 2018-12-11 0
80266 일반 이름 오렌지색되려면 내가 친추받아야함? 2 ㅇㅇ 223.38 2018-12-11 0
80263 일반 vr기기 정리되있곳 어디 없을까요? 7 2018-12-11 0
80262 일반 부스에 뚜다가능한 모델 뭐뭐 있어? 5 00 211.181 2018-12-11 0
80259 일반 념글에 다정글보고 많은 생각을 하게된다 2 ㅇㅇ 119.201 2018-12-11 5
80258 VRC일기 사진 색감 보정하는게 재밌더라고요! 1 박춘남 2018-12-11 0
80257 일반 연병장 그냥 가도됨? 2 ㅇㅇ 124.111 2018-12-11 0
80256 일반 아그래 이짤보면서 뭔가자꾸생각났는데 2 ㅇㅇ 182.231 2018-12-11 6
80255 일반 12/1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11 1
80254 일반 과몰입 안한다안한다하고사는데 1 Nyug 2018-12-11 0
80253 일반 VRChat이랑 H3이랑 합쳐졌으면 얼마나 좋을까 9 아카프론 2018-12-11 17
80252 일반 풀트하고 누우면 허리가 꺽이는데 이거 무슨문제임? 4 ㅇㅇ 220.124 2018-12-11 0
80250 일반 메디 쉐이더 밝게하는법 없음? 1 ㅇㅇ 112.151 2018-12-11 0
80249 일반 나도 친구가 존나 많았으면 좋겠다 5 ㅇㅇ 122.45 2018-12-11 0
80248 일반 차렷충(마이크) VS VR(묵언,풀트래킹 아님) 6 ㅇㅇ 125.180 2018-12-11 1
80247 일반 ??? : 디그다 디그다 5 초보자아 2018-12-11 2
80246 일반 욕을 하든 안하든 좋은놈은 좋고 싫은놈은 싫다 5 꼬마키` 2018-12-11 0
80245 일반 포맷하고 재설치해도 실패 19 차가비 2018-12-11 0
80244 질문 mr hp 재질문..ㅠㅠ 10 박춘남 2018-12-11 0
80243 일반 브알챗 계속하고싶다 1 ㅇㅇ 223.62 2018-12-11 0
80242 일반 이 시간에 서버 튕겨주는게 고맙다... 2 죽은참새 2018-12-11 0
80241 일반 과제하기싫다 1 SenKaZe 2018-12-11 0
80240 일반 진짜 VR챗 자기계발겜 맞음 1 ㅇㅇ 223.39 2018-12-11 1
80239 일반 겜왜 엄청자주팅겨??? 3 ㅎㅇ 61.83 2018-12-11 0
80238 VRC일기 평소에 원래 입좀 험한데 12 Kcalb02 2018-12-11 1
80237 VRC일기 오늘도 사진잔뜩 찍었어요!! 3 ㅇㅇ 2018-12-11 1
80236 일반 vrc 마작 강의 시간 공지 26 류미래 2018-12-11 18
80233 일반 오랜만에 vrchat접햇는데 굴곡진거 어캐 없앰? 4 쉔가오랜 117.111 2018-12-11 0
80232 일반 최후 9 차가비 2018-12-11 0
80231 일반 평소하던대로 블렌더에서 fix model 했는데 이렇게 나옴 2 다이소vr 124.60 2018-12-11 0
80230 일반 갤럼 접수 7 Kcalb02 2018-12-11 1
80229 질문 mr hp 설치 질문 입니다 ㅠㅠ 3 박춘남 2018-12-11 0
80228 일반 브이알챗 키면 1분정도 있다가 꺼진다... 11 차가비 2018-12-11 0
80227 일반 ㅋ.... 15 Red.Coco 2018-12-11 28
80226 일반 (진지) 나는 다정함 받을 자격이 있나? 하고 생각하는 갤러들에게 14 ㅇㅇ 39.118 2018-12-11 20
80225 일반 늒네 vr기기 질문!! 4 ㅇㅇ 116.126 2018-12-11 0
80224 일반 모델링 공유 ㄱ 6 00 211.181 2018-12-11 4
80223 일반 트래커 3개 삿엉 3 ㄹㄹㅋ 121.162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