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이랑 H3이랑 합쳐졌으면 얼마나 좋을까
글쓴이
아카프론
추천
17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253
  • 2018-12-11 17:05:46
							



일부러 신사에는 퍼블릭아바타로 입고 가는거임


그리고 리볼버를 꺼내는데 꺼낼 때부터 스피드로더 소리가 쩌렁쩌렁하게 울려서


주위사람들이 다 쳐다봄


"저거 밀따쿠 아바타 아니야?"


"풉, 저런 상급자용 아바타를 흰딱이가 쓴다고?"


"딱봐도 뉴비인데 어디서 주워가지고 폼이나 잡아보려는 초보네"


옆사람이 구경하는 말든 신경 안 쓰고


홀스터에서 뽑아가지고 6발 난사로 머리맞추고 넣으면


주위 사람들이 옆에 몰려들어서


"와 미쳤다 6발 전부 헤드야"


'어이어이..진짜냐고..'


"아니 ㅋㅋ 동아시아에서 제일 많이 맞춘거 아님? 저번에 동숙이도 3발까지밖에 못맞췄잖아"


"이 사람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런 사격실력을 가지고도 신사에 와 있지?"


이렇게 떠드는거를


"そこ、邪魔"


이렇게 한마디 슥 해주면 구경꾼들이


"죄..죄송합니다!"


"어이! 카메라 집어넣고 빨리 안비켜드리고 뭐하는거냐!"


그럼 난 카메라로 얼굴을 정신없이 찍고있는 군필여고생을 향해 (얼굴에 홍조가 피어있음)


"ツベ、困難"


한마디 해주고 다시 홀스터에 손을 넣고


"俺は早いぞ"


한마디 하고 있을때


기타치는 우타이테 여성유저가 (신사에서 제일 이쁘다고 소문난 Tda식 눈매, 풀트래킹, 치녀임)


"서비스에요"


하면서 가게 부적 하나 주는데 프렌드 리퀘스트 랑 쪽지 하나가 와 있음


'저희 얘기 한번 나눠봐요, discord#XXXX'



하루사메 2018.12.11 17:08:17
idiot 2018.12.11 17:08:21
여우동 2018.12.11 17:18:51
클루 2018.12.11 17:21:51
JinSilly 그치만이 안나왔네 - dc App 2018.12.11 17:34:05
ㅇㅇ ??? 175.211 2018.12.11 18:03:38
pypy 2018.12.11 20:38:33
ㅇㅇ ㅈ토피아;; 27.164 2018.12.11 22:46:47
Ciao 죽여.. 줘... - 챠오! 2018.12.12 03:4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649 질문 아바타 키 늘렸는데 시점이 않맞음 으케함? 5 Mr.Roach 118.46 2018-12-15 0
81648 일반 유니티 2017 어또케업뎃해? 1 댕타 2018-12-15 0
81647 일반 월드업로드 오류 핼프미 1 핼프 58.238 2018-12-15 0
81645 일반 아바타 잘알님들 뉴비 질문있어요 3 ㅇㅇ 223.38 2018-12-15 0
81644 일반 뭔가 배우고 싶다 1 ㅇㅇ 125.129 2018-12-15 0
81643 일반 마! 홍보영상엔 샤로도 나옴 6 ㅇㅇ 2018-12-15 2
81642 질문 브알챗이 왜 안켜지냐 3 ㅇㅇ 218.146 2018-12-15 0
81641 일반 홍보영상에 캣슈하고 치르노가 나오는 이유? 7 차가비 2018-12-15 4
81640 강좌/정보 트위치 라이브스트림 내용 6 xx 59.6 2018-12-15 24
81639 VRC일기 그냥 오래된 사람이 쓰는 글[주저리] 14 ㅇㅇ 59.5 2018-12-15 6
81638 일반 이제 목요일까지 VRC못해 13 차가비 2018-12-15 0
81637 일반 유니티 버전 바꼇대서 재업로드 하려는데 문제! 6 ㅇㅇ 180.230 2018-12-15 0
81636 일반 블렌더 신버전 불편하네 2 ㅇㅇㅇ 125.184 2018-12-15 0
81635 일반 킷슈 뚜따하는데 3 ㅇㅇ 58.229 2018-12-15 0
81633 일반 허리쪽에 날개달리고 고글쓴 캐릭터 3 Kcalb02 2018-12-15 0
81632 일반 흑흑 배송대행 했는데 바쁜가봐 1 ㅇㅇ 110.70 2018-12-15 0
81631 일반 vrc강제로 잠수타게됫음,,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5 5
81629 질문 driver4vr 무엇 2 ㅇㅇ 218.150 2018-12-15 0
81628 일반 신 기기 정보(odin) 11 쎾쓔!!! 2018-12-15 0
81627 일반 슬슬 개인아바타도 메쉬 수나 마테리얼 제한할 듯 5 ㅇㅇ 175.223 2018-12-15 0
81626 질문 신발에 트래커 장착 방향 질문 1 ㅇㅇ 175.196 2018-12-15 0
81625 일반 뮤트하면 상대방한테 그게 보이는 구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624 강좌/정보 ?????? 폴리카운트가 70k가 될 예정 2 xx 59.6 2018-12-15 0
81623 일반 어제 저댄 움짤 몇개 1 하벤하이드 2018-12-15 0
81621 일반 ???아바타 폴리곤 제한 7만으로 늘린다는데 정말임?? 4 ㅇㅇㅇ 222.100 2018-12-15 0
81619 일반 바이브 센서 질문좀 6 ㅇㅇ 14.38 2018-12-15 0
81618 일반 요즘 이엠텍 960 4기가 팔릴까여? 3 oo 211.208 2018-12-15 0
81617 일반 이건 무슨 에러야..? 1 ㅇㅇ 124.60 2018-12-15 0
81616 일반 아 넘 귀엽다 3 백당 2018-12-15 0
81615 일반 오큘에러 2 ㅇㅇㅇ 112.154 2018-12-15 0
8161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이렇게 해도 되지? 3 ㅇㅇ 121.139 2018-12-15 2
81613 일반 뭐가 뭔지 알수가 없네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12 일반 이구도 넘모죠타 3 pelon 2018-12-15 1
81611 일반 고오맙다. 1 나루호농 2018-12-15 0
81610 일반 스태프 픽스 모델 가능임? 3 아루라테 2018-12-15 0
81608 질문 유니티 KernelBasl.dll 에러.. 1 모코 72.141 2018-12-15 0
81607 질문 도움! 4 나루호농 2018-12-15 0
81606 일반 맨날 브이알챗 돌아다니다보면 2 ㅇㅇ 183.91 2018-12-15 0
81605 일반 이게 무슨 일이야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04 일반 친구만들기 강좌) 모르는 사람에게 날 각인시키자 3 ㅇㅇ 223.38 2018-12-15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