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2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53
  • 2018-12-05 23:20:28
							

다리트래킹구슬이 정강이에 잡힌다 치자
시점구슬은 미간에 있음
그럼 저 정강이에 잡히는걸 발까지내리기위해서 정강이에서 발까지 높이만큼 시점포인트를 내린다고쳐
그럼 시점포인트가 대강 가슴쯤에 가겠지?
그럼 아바타 바꾸기전에 키 한 200까지 늘려놓고
내가 할땐 키를 거의 140~150넘게까지 줄여야되던데
이렇게 하는거 맞음? 너무 많이 줄어들어서 아바타가 너무작아져서 괴리감 장난아닌데;;; 그리고 작아지니까 팔뻗으면 상체를 주체못하고 끌려가고
념글에는 깔끔하게 한거같은데 나는 너무 이러니까 방법이 잘못된거같은데

- dc official App
ㅇㅇ 옷 ㅗㅜㅑ 221.158 2018.12.05 23:22:46
ㅇㅇ 샤로 풀트.. 잘하는 강좌를 하나써야하나.. 엄청잘되는캐릭인데 - dc App 2018.12.05 23:25:14
하벤하이드 념글보고 오우 하고 사서 해보는데 그렇게안되더라 ㅠ 강좌좀 - dc App 2018.12.05 23:27:01
ㅇㅇ 유니티서 시점낮춰서 다리 맞추면 상체 팔길이가 안맞아져서 팔 뻗는곳으로 덜렁거리는거는 진짜 어쩔 수 없는듯 상체를 포기하거나 하체를 포기하거나.. 112.173 2018.12.05 23:27:15
하벤하이드 고거시 위에 ㅇㅇ고닉 념글보면 그렇지도않음 - dc App 2018.12.05 23:27:52
ITOAR 시스루개쩌러 2018.12.05 23:30:20
하벤하이드 방송중에 저거로 스트리밍카메라꺼내놓고 노가리까다가 학생인지 한명이 어머니한테 그런거보냐고 털렸다고해서 미안했음 엌ㅋㅋㅋ - dc App 2018.12.05 23:37:59
춤만춰 유티니에서 시점높이 변경으로 조정하는것도 한계가 있어요 상체를 포기하거나 하체를 포기하거나 요말에 공감;ㅡ; 2018.12.05 23:39:53
늑대소녀 야해라... 2018.12.06 00:08:23
브창 고닉 념글 갤럼 신체 비율이 좋아서 잘나오는거지 애로에 저건 오픈vr안써도 되게 해주는거에 불과함 - dc App 2018.12.06 00:23:30
하벤하이드 그럼 내가 하는거랑 크게 차이가없다는건가 방법은 - dc App 2018.12.06 00:26:08
브창 그렇치 애초에 뷰포인트 내리는건 그냥 바닥 위치만 바뀌는거니까 허리랑 다리 트래커 위치는 그대로란 말이지 결국 허리랑 다리 사이 길이가 똥송이면 블렌더로 다리줄이던가 하는 수 밖에 없음 나도 혹시나 싶어 해봤는데 안되드라 - dc App 2018.12.06 00:27:54
브창 근데 시스루 하는데 쉐이더 뭐씀? - dc App 2018.12.06 00:29:30
하벤하이드 샤로 기본쉐이더 ㅇㅇ 유니티짱쉐이더인데 마스크머시기였는데 - dc App 2018.12.06 00:30:53
브창 난 그거 암만 만져봐야 핫핑크만 나오던데 뭐 해야함? - dc App 2018.12.06 00:31:44
하벤하이드 에미시브스크롤에서 더블쉐이드 트랜실클립핑 스탠실 마스킹 쉐이더 골라서 첫번째칸에는 투명화시킬 부분만 남기고 다른배경은 흰색으로하면 투명이 잘안잡히고 검은색이면 잘잡힘 그리고 게이지2개로 투명도 조절가능하고 - dc App 2018.12.06 00:38:44
ㅇㅇ 그거랑은 좀차이있음 오픈vr로 Y축높이면 높인만큼 내 실제키를 작게인식함 - dc App 2018.12.06 00:40:42
브창 이때까지 다른쉐이더로 뻘짓 하고 있었네 정말 고맙다! - dc App 2018.12.06 00:40:59
하벤하이드 나도 어제 대충배운거라 ㅋㅋ - dc App 2018.12.06 00:43: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