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066
  • 2018-12-07 07:43:23
  • 14.40
							
물론 젤큰건 쓰는놈이 좆같아서지만

뭐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하면
잘생겨서 열등감느끼시나봐요? ㅇㅈㄹ하는데
병신새끼도아니고 그냥 게이처럼생겨서
남자가 보기 역겹다 이소린데

여자들도 ㄹㅇ성괴보고 지랄하는게
이뻐서 열등감생겨서 욕하는거임?

17세여고생쟝 성괴보고 지랄하는건 인간이 아닌 무언가가 어정쩡하게 닮아서 공포감을 느끼는거고 그건 그냥 유저가 ㅈ같은거임 아바타는 죄 없졍 - dc App 111.118 2018.12.07 07:44:46
ㄴㄴㅅ 지얼굴도 아닌데 열등감 ㅇㅈㄹ 2018.12.07 07:44:47
Dowon 이케맨은 믿거하셈 2018.12.07 07:45:54
ㅇㅇ ㅇㅈ 그냥 역겨운건데 223.62 2018.12.07 07:46:07
공익여중생 ㄹㅇ그리고 뭔 지가 여왕벌에 붙어 다니는걸로 묘하게 부심 있음 2018.12.07 07:51:31
이케멘이 게이용어였는데 ㅁㄱ들이 좋아하는 게이쉐키들이지 119.149 2018.12.07 08:17: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19 일반 스태픋짱 매우나쁨임? 1 ㅇㅇ 117.111 2018-12-16 0
81918 질문 반지질문을 잘못한것같은데 4 Lucia 2018-12-16 0
81917 질문 블랜더 다운어디서 하나요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16 일반 vr챗 아바타 넣을려는데 sdk문제생김;; 2 ㅇㅇ 182.209 2018-12-16 0
81915 일반 부랄챗 아바타 이거 5 1234 61.81 2018-12-16 0
81914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오류생기면 어떻게함 3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13 일반 뭔가 오류 같은게 있긴한데 5 ㅇㅇ 222.109 2018-12-16 0
81912 일반 평화로운 브랄챗 6 ? 121.173 2018-12-16 6
81911 일반 갠적으론 아바타 최적화 조건도 그리 빡새보이진 않음 1 으ㅡ음 2018-12-16 0
81909 일반 아바타 뚜따하는법 그대로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6 0
81908 일반 퍼포먼스 랭킹 시스템은 갓패치 맞음. 3 MANKALO 2018-12-16 2
81907 일반 이노무 유니티 진짜 1 ㅇㅇ 112.154 2018-12-16 0
81906 일반 아바타 등급을 개인만 볼수있게 해서 그냥 최적화 지표를 제시하는게; 2 하벤하이드 2018-12-16 0
81905 일반 7만 폴리곤 풀리기전에 미리 7만짜리 아바타 만들어놔야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2-16 0
81903 일반 폴리곤제한 7만개로 풀리는거 5 ㅇㅇ 211.229 2018-12-16 0
81901 일반 콜라이더 하나면 최저인데 3 Yua 2018-12-16 1
81900 일반 게이특:퍼블릭에서 초록별로 갈아탐 상남자특:노빠꾸 빨간별임 1 긴긴 2018-12-16 0
81899 일반 지금 브얄챗 베타 들어가본사람 있냐? 2 레드밀키스 2018-12-16 0
81898 일반 평균내는것도 아니고 걍 매우나쁨 단 하나 있으면 매우나쁨 되는건가 5 검은연 2018-12-16 1
81896 일반 반지 왜 이 색깔로 안함? 3 아루라테 2018-12-16 4
81895 일반 vr챗을 하는 유저입니다 이문제점을 하시는 분있으면 알려주세요 4 skek4144 219.251 2018-12-16 0
81894 일반 아바타 등급 분석 어짜피 아바타 올릴 때 할걸 1 ㅇㅇ 223.38 2018-12-16 0
81892 일반 바이브 풀셋 얼마에 팔아야되냐 3 현실세계 2018-12-16 0
81891 일반 글삭튀 개추함 ㅋㅋ 3 ㅇㅇ 110.70 2018-12-16 0
81890 일반 유니티 업글이후 머슬에디터가안되네 2 dd 116.46 2018-12-16 0
81889 일반 최근 오큘러스 업데이트 이후로 3 ㅇㅇ 220.122 2018-12-16 0
81887 일반 VRChat SDK 이런 오류 어케 해결해??? 11 kalashnikov 2018-12-16 0
81886 일반 사쿠라로 춤추는 움짤 10 ㅇㅇ 2018-12-16 6
81885 일반 아바타 커미션 신청하려면...재료....? 2 ㅇㅇ 222.109 2018-12-16 0
81884 일반 님들아 내 주변에 떠다니는 드론 애니매이션 어케 설정하는거양? 2 ㅇㅇ 59.14 2018-12-16 0
81883 일반 오랜만에 븨알챗했는데 2 ㅇㅇ 14.33 2018-12-16 0
81881 일반 오큘러스 질문 3 운동좀하자 2018-12-16 0
81880 일반 생각해보니 븨알챗하는사람 수면마취하면ㅋㅋㅋㅋ 3 ㅇㅇ 220.124 2018-12-16 4
81878 질문 반지 이거 왜이러는거야 4 Lucia 2018-12-16 0
81877 질문 유니티에서 아바타 크기 작게 만드는법 있나요 4 ㅇㅇ 211.59 2018-12-16 0
81876 일반 오 브이알 다리 아픕니다 1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875 일반 이제 렉 좀 덜 걸리려나 1 xx 59.6 2018-12-16 0
81873 일반 오래만에 브알챗 인생에서 잠시 나오고 5 ㅇㅇ 211.36 2018-12-16 0
81872 질문 유니티 VRC_Pipeline 그게 안보이는데 어떻게하죠 4 ㅇㅇ 211.59 2018-12-16 0
81871 일반 아바타 최적화 노력해야하는건 맞지만 등급으로 보여지는건 조큼 싫타 2 ㅇㅇ 220.78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