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154
  • 2018-12-04 04:35:17
							


1.점수계산 자동인가요?

2. 리치같은거 자동으로 해주나요?


아직 한번도 못한 마린이는 역만 볼 뿐 ㅠㅠ

z46
ㅇㅇ 아뇨아뇨 223.38 2018.12.04 04:36:03
차가비 2018.12.04 04:36:19
리에 보니깐 전부 수동으로 눌러서 변경하던데? 2018.12.04 04:39:37
차가비 헐.... 그렇구나... 2018.12.04 04:39:53
ㅇㅇ 전부 수동 211.48 2018.12.04 04:40:03
리에 점수도 올려야하고 동 1장 동2장 이런것도 바꿔줘야되고 ㅋㅋ 2018.12.04 04:40:11
차가비 으으... 해도 엄청 잘 하는 분이랑 해야겠네요 2018.12.04 04:40:33
차가비 2018.12.04 04:40:40
꼬마키` 점수계산자동임 자동으로 고인물이 계산해줌 2018.12.04 04:49:38
꼬마키` 리치는 니가 해야돼 어쩔수없어 2018.12.04 04:49:50
차가비 고마워요ㅠㅠ 좀더 배우고 가야겠다 2018.12.04 04:53:12
아이리네 할줄 아는 사람들 사이에 껴서 조금씩 익히면 되염 2018.12.04 05:16:51
차가비 2018.12.04 05:18:56
ㅇㅇ 하고싶다 마작 106.245 2018.12.04 05:21: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