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81
  • 2018-12-06 02:39:52
							



현실세계 칭구들아 과자 추천좀 해조


당뇨환자라 과자 못 먹고 살아서 과자 뭔맛인지 모르는데 단짠까까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줄거야


머조야댐? 꼬깔콘밖에 모르겠다.


물론 VR챗에서 만남


초보자아 구름과자 - dc App 2018.12.06 02:40:14
은사나사 거름 2018.12.06 02:40:40
sapphier 맛.동.산 2018.12.06 02:41:38
sapphier 근데 여자애?? 경찰아저씨 여기에요 2018.12.06 02:41:58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43:23
히아기 아조시가 허니빳따칩 주면서 이거 인기 많대서 보내봤어 하면 귀엽게 보지 않을까 2018.12.06 02:48:00
ㅇㅇ 포카칩 토마토파스타맛 주면 바로1일 가능 - dc App 223.62 2018.12.06 02:49:03
은사나사 아니...걍 여자사람...으로하자 2018.12.06 02:50:22
은사나사 아 시발 안함 ㅅㄱ 2018.12.06 02:50:29
은사나사 아니 2살차이야 시바... 2018.12.06 02:50:37
은사나사 씨발 실존하네 끔찍;; 2018.12.06 02:51:06
밥도둑쟝 포카칩 라임맛 - dc App 2018.12.06 02:51:33
sapphier 꽃게랑 와사비맛 뿌셔뿌셔 와사비김맛 가즈아아아 2018.12.06 02:52:18
은사나사 야 니네 시발 나 조질라고 일부러 좆물맛 과자 추천하냐 2018.12.06 02:52:46
ㅇㅇ 스윙칩 오모리 김치찌개맛 밥 비벼먹으면 맛있다던데 1.245 2018.12.06 02:54:13
무플방지위원장 좆물 마셔봤나봐 2018.12.06 02:54:32
은사나사 곧 니네집 문 누가 두들길거임 ㅅㄱ 2018.12.06 02:54:58
ㅇㅇ 감자산맥 개맛있음!! - dc App 2018.12.06 02:54:59
은사나사 실존하는 과자라 더 좆같네 2018.12.06 02:55:19
은사나사 이거는 진짜같다 접수링^^7 2018.12.06 02:55:45
xx 꽃게랑 와사비맛 진짜 맛있는데... 와사비맛이 과자계 트렌드였음 183.96 2018.12.06 02:56:26
은사나사 개소리 집어쳐 와사비맛 과자가 맛있을리가 없잖음 2018.12.06 02:57:30
은사나사 진짠가...? 니네 선량한 환자 놀리지마라 나 진짜 하나 사본다 2018.12.06 02:57:56
xx 와사비맛 자체가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입맛을 당기는 독특한 맛으로 잠깐 유행까지 됐었음 와사비맛 자체가. 183.96 2018.12.06 02:58:33
은사나사 으음... 요시 산다! 2018.12.06 02:59:13
sapphier 와사비 생각보다 맛있는데 맛알못이네 살때맥주하나꼭같이사자 2018.12.06 03:00:24
은사나사 안이... 맛알못을 떠나서 못 먹어봤어... 오늘 인슐린 때려붓고 함 먹어볼게. 진짜로 궁금해짐 시발 ㅋㅋㅋㅋㅋ 2018.12.06 03:02:13
ㅇㅇ 포테토칩주자 그냥 117.111 2018.12.06 03:08:51
쎾쓔!!! 와사비과자 축제네 ㅋㅋㅋ 2018.12.06 03:34:30
바텐더 잘 모를 때는 그냥 초콜릿 주면 좋아해 2018.12.06 04:01:20
바텐더 잘 모를 때는 초콜릿 주면 좋아해 2018.12.06 04:01:33
Akiko 그냥 무난하게 포키 사주셈 2018.12.06 04:0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78914 일반 A 보급창고? 16 새벽 2018-12-06 14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78910 일반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6 2
78909 VRC일기 현실이나 여기나 다를건 하나도 없더라.. 6 1 2 3 3 2 1 58.126 2018-12-06 3
78908 일반 새벽 저댄할 친구 있냐?? 1 GHN 2018-12-06 0
78907 일반 [움짤]춤추는거 즐거워!!! 2 ㅇㅇ 2018-12-06 0
78906 일반 늒네 친절한 나나치 엉아들이랑 친구먹음 2 Mitsu.G 2018-12-06 0
7890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할때 마지막에 왜 꼐속멈추지?? 3 211.200 2018-12-06 0
78904 VRC일기 브얄한지 1주일째인데 5 례혜 2018-12-06 0
78903 일반 으아아이억 2일된 뉴빕니다 6 2018-12-06 0
78902 VRC일기 오늘의 브얄일기. 1 Huntere 2018-12-06 0
78901 일반 사람들 뭐이래 많이오냐 8 ㅇㅇ 222.104 2018-12-06 0
78900 일반 치직..치지직 3 울테 2018-12-06 1
78897 일반 뉴비 1주일 했음 뉴비딱지 때도 괜찮지? 11 Kcalb02 2018-12-06 0
78896 일반 블렌더에서 모자와 얼굴을 합체시킬 수 없을까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95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 viveport 깔아야 드라이버 제대로 깔림? 1 ㅎㅈㅁ 61.83 2018-12-06 0
78893 일반 여름엔 더워거 못하겟더니 2 ㅇㅇ 59.152 2018-12-06 0
78892 일반 남자친구 구해양@@@@@@@@ 11 슈비 2018-12-06 0
78890 일반 VRC 여러분 모두!! 1 ㅇㅇ 223.38 2018-12-06 0
78889 질문 왜 맨날 뭘 하나 해결을 하면 딴게 문제인거지? 2 minku/민쿠 2018-12-06 0
78886 질문 오큘 풀트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ㅇㄴㅁㅈㅂㄷ 124.56 2018-12-06 0
78885 일반 최근 다들 게임에 안들어온다... 2 ㅇㅇ 183.107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