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63
  • 2018-12-06 01:05:18
  • 110.70
							
바이브 도착한지 2일째... 풀트의 욕구가 나날히 커져간다...

ㄹㄹㅋ 바이브 HMD랑 PC 사이의 선은 넉넉하게 긴가요 121.162 2018.12.06 01:06:11
ㅇㅇ 바이브는 첨부터 오큘 2m연장한거만큼 길더라구여 - dc App 2018.12.06 01:06:53
ㄹㄹㅋ ㄴ 오 오큘에서 넘어가신건가요 121.162 2018.12.06 01:07:32
ㄹㄹㅋ 저두 넘어갈까 생각중인데 몇가지 여쭤봐도 되나요 121.162 2018.12.06 01:07:45
ㅇㅇ 넹 지금도 2개다 갖고있어여 - dc App 2018.12.06 01:08:12
ㄹㄹㅋ 오디오스트랩 관련 질문인데, 혹시 스트랩 구매하셧나영 121.162 2018.12.06 01:08:46
ㄹㄹㅋ 없으면 그렇게 불편한가 싶어서; 121.162 2018.12.06 01:08:59
ㅇㅇ 기본스트랩으로 하루쓰고 다음날 바로 오디오스트랩샀어요 기본스트랩 착용감 너무구림.. 오디오스트랩차면 오큘이랑 착용감 비슷해요 - dc App 2018.12.06 01:09:37
ㄹㄹㅋ ㄴ 포트는 얼마나 잡아먹나요? 오큘은 HDMI 1개 USB 3.0이랑 2.0 혼합으로 3개 잡아먹구 있는데 121.162 2018.12.06 01:11:20
ㅇㅇ 풀트래킹기준으로 트래커당 1개에 뚝배기1개 총 4개꼽으면되고 무선킷 구매하면 트래커만 3개꼽아요 - dc App 2018.12.06 01:13:34
ㄹㄹㅋ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121.162 2018.12.06 01:14:59
ㄹㄹㅋ 헉 트래커 무선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보네요 121.162 2018.12.06 01:15:16
ㅇㅇ 트래커자체는 무선인데 수신용 동글을 컴퓨터에 꼽아야해여 트래커당 1개씩 1대1 통신 - dc App 2018.12.06 01:15:37
ㅇㅇ 트래커동글은 usb포트인가요? 203.226 2018.12.06 03:3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78773 일반 vr챗 하면서 '그 거' 해 본 적 있나요? 7 최번개 2018-12-06 0
78772 일반 그런대 데스건 이란게 머에요 ??? 2 ㅇㅇ 121.187 2018-12-06 0
78771 일반 일주일간 VR 못했음... 4 GEORGIA 2018-12-06 0
78770 일반 추워서 풀트래킹 하려 일어나기 싫은대 어캄 ㄷㄷ 6 ㅇㅇ 121.187 2018-12-06 0
78768 일반 형들 vr풀바디 트래커까지 다샀는데 도움좀 5 ㅇㅇㅇ 110.70 2018-12-06 0
78767 일반 일주일 넘게 저댄 할 수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12 아이리네 2018-12-06 1
78766 일반 오디오 스트랩 좋다고 사라고해서 주문했는데 8 ㅇㅇ 211.40 2018-12-06 0
78765 일반 오늘도 h방 재밋었다 1 ㅎㅇ 175.223 2018-12-06 0
78764 일반 아바타 팬티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8 최번개 2018-12-06 0
78762 일반 시발 연말회식 4 Dochi 2018-12-06 0
78761 일반 와 놀로를 트래커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불가능할것같은걸 9 123 121.188 2018-12-06 0
78760 일반 i73770k 1070ti 바이브 가능? 6 ㅇㅇ 223.38 2018-12-06 0
78759 일반 바이브는 어떻게 엎드리나요? 4 최번개 2018-12-06 0
78757 일반 이것 페어링이 잘 된거니? 6 123 121.188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