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게임 아직 일본인 많아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85
  • 2018-12-02 13:53:22
  • 14.47
							



제가 고급회화까지는 아니지만 일본어를 까먹으면 안되서


한 달에 10만원내고 일본어 회화를 하고 있거든여


Vr chat하면서 일본어 공부도 하고 돈도 아낄려 그러는데


아직 일본인 많은가여 여기


일단 jlpt1급이라 어느정도 대화는 돼여


TrollingMaker 개많은데 숨어있음 2018.12.02 13:53:39
ㅇㅇ 10만원아끼려다 VR사게될듯 175.211 2018.12.02 13:56:21
ㅇㅇ 어학연수이상으로 회화가능임 175.211 2018.12.02 13:56:51
JJY 아주 많음 2018.12.02 13:58:40
ㅇㅇ 일본어로 말하는사람이 대다수 210.106 2018.12.02 14:00:04
ㅇㅇ vr은 있어여 윈도우 mr 이긴한데.. 딴겜할려고 샀거든여 14.47 2018.12.02 14:00:22
ㅇㅇ 10만원 8달 아껴서 바이브 사자 223.33 2018.12.02 14:02:56
ㅇㅇ 씹덕이면 돈주고 일본어 배울필요 없지않아여 125.129 2018.12.02 14:03:09
ㅇㅇ 신사가서 찾진 말아주세요 125.180 2018.12.02 14:03:20
ㅇㅇ 제가 다니는 직장이 일본어가 필요해서요 ㅠㅠ; 14.47 2018.12.02 14:04:29
ㅇㅇ 신사는 무슨소리에요? 14.47 2018.12.02 14:04:34
ㅇㅇ 솔직히 자기의 이익을 위해서 외국인을 찾으려고 한다면 미안하단 느낌이 있어야함 222.108 2018.12.02 14:08:11
시드렌 맵이름이 일본 신사(제펜 쉬라인) 2018.12.02 14:10:44
ㅇㅇ 그냥 게임 즐긴다고 생각하고 하다보면 좋든 싫든 만나게 되어있음 125.180 2018.12.02 14:16:16
ㅇㅇ 공적인 이유로 만난다생각하지말고 만나게되면 그때 연습한다 생각해. 자신 위해서 찾는건 좀 어떤가싶음 125.180 2018.12.02 14:16:46
아홉개의숲 내 갤로그에 닉 남겨주면 친추걸게 안내도 해주고 일본인 소개도 시켜줌 2018.12.02 14:4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