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안경 어떡하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01
  • 2018-11-30 04:19:27
  • 211.36
							

안경충이라서 안경쓰고하는데 렌즈부분에 안경알이 닿는거같은데 이거 계속되면 렌즈 흠집나잖어 해결책 없을까?
그리고 렌즈 흠집나고 기스날경우에는 어떻게 교체해야하는지도 알려줭...

- dc official App
으ㅡ음 혹시 양옆 관자놀이 부분 동그란거 돌려봄? - dc desktop 2018.11.30 04:21:08
ㅇㅇ 그거 좌우간격조절아니야? 내생각에는 앞뒤로 조절하지 않는한 계속 닿일거은데... - dc App 211.36 2018.11.30 04:21:58
으ㅡ음 작은거 말고 스트랩 연결해주는 부분 - dc desktop 2018.11.30 04:22:26
ㅇㅇ 랜즈보호필름인가 팔고있던거로암 함찾아봥 난그거모르고있다가 기스다났엉ㅋㅋ 221.158 2018.11.30 04:23:43
ㅇㅇ 난 안닿게 쓰는데 잘안닿지않냐 175.211 2018.11.30 04:26:53
ㅇㅇ 헐 나 몇번 썼는데 벌써 기스났으면 어뜩하냐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26:54
ㅇㅇ 잘 모르겠는데..... 일단 집가서 해보고 필름 사야겠다.. - dc App 211.36 2018.11.30 04:27:22
ㅇㅇ 내 안경 문제인듯... - dc App 211.36 2018.11.30 04:27:38
으ㅡ음 내 기억이 맞으면 양옆에 회색 연결부분 같이 돌리면 렌즈 공간이 앞뒤로 조정 가능했던걸로 기억함 - dc desktop 2018.11.30 04:28:50
ㅇㅇ 스트랩 연결되있는 동그란부분 밖으로 빼서 돌리면 앞뒤로 조절 가능해요 210.99 2018.11.30 04:31:05
ㅇㅇ 삼성 폰vr에있는 랜즈로 교체해서 화질올리는거도있던대 몰론직접해야되지만 221.158 2018.11.30 04:31:23
ㅇㅇ 고마워 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1:55
ㅇㅇ 찾아서 해보고 안되면 보호필름 살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 - dc App 211.36 2018.11.30 04:32:41
ㅇㅇ 띄용;; 렌즈때문에 화질구린거임? - dc App 211.36 2018.11.30 04:50:47
ㅇㅇ 웃긴게 기어vr은 안경벗고 써도 초점돌려서 잘보이게 할수있는데 이런 비싼물건이 없을줄은; 220.76 2018.11.30 06: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78175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거 왜뜸? 4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74 일반 과몰입 할수도 있지 왜그러냐 3 JinSilly 2018-12-04 0
78173 일반 나 왜 심심하면 이러냐 3 TrollingMaker 2018-12-04 0
78172 일반 스팀이랑 vr챗 어케합침??? 1 ㅇㅇ 119.203 2018-12-04 0
78171 일반 과몰입하는 얘들보면 진짜 신기함 6 ㅇㅇ 110.70 2018-12-04 0
78170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vr챗하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169 일반 보고 싶어서 죽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7 ㅇㅇ 211.36 2018-12-04 0
78168 일반 무선킷 사고싶어도 1 할구 2018-12-04 0
78167 일반 모래주머니 차고 앺갬 하면 은근히 할만할거같은디 1 할구 2018-12-04 0
78166 일반 늒네가쓴 늒네를 위한 친구사귀는법 꿀팁 1 Kcalb02 2018-12-04 5
78164 일반 무선킷 돈값 하냐 6 디즈 2018-12-04 0
78163 일반 친구없는 내게 브얄챗은 마작시뮬레이터야 3 ㅇㅇ 223.38 2018-12-04 0
78162 일반 늬들 바이브 케이블 관리 어케합 4 할구 2018-12-04 0
78161 일반 븨알 헬스에디션은 없냐 3 ㅇㅇ 223.62 2018-12-04 0
78160 일반 마작치거싶다. 2 Huntere 2018-12-04 0
78159 일반 늒네 바이브 이번달에 못사게됐다 2 Kcalb02 2018-12-04 0
78158 일반 오큘 룸스케일지정하고 센서위치 옮겨도 지장없어요? 3 ㅇㅇ 223.33 2018-12-04 0
78157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7 ㅇㅇ 1.245 2018-12-04 0
78156 일반 뉴비한테 친절하게 해주고 친구하면 나 찾아오는데 3 ㅇㅇ 223.62 2018-12-04 2
78154 일반 VRC마작 질문(Tanki) 14 차가비 2018-12-04 0
78153 일반 풀트 발트레킹은 보통 어떤신발에 달아? 6 123 121.188 2018-12-04 0
78152 일반 월드 커미션 하면 받을 사람 있나 8 Luche 2018-12-04 0
78151 VRC일기 경찰미코 친구 사귐 3 킹물범 2018-12-04 0
78150 일반 브알챗 유튜버 재밌는 애 없음? 11 ㅇㅇ 61.77 2018-12-04 0
78149 일반 서버 고침? 안팅기네? 1 리에 2018-12-04 0
78148 일반 근데 눈이란게 높은 해상도에 적응해버리면 그것만 쓰게됨 4 디즈 2018-12-04 0
78147 일반 ㄹㅇ 이겜친구사귀기존나힘듬 8 sapphier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