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키넥트 장단점좀 알려주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157
  • 2018-12-04 04:54:50
  • 1.245
							

대충 아는건 


키넥트

장점 : 걸리적 거리는게 없음 


단점 : 뒤돌기 불가


놀로

장점 : 눕기 가능 


단점 : 걸리적 거리고 베이스 하나라 허리 잠깐이라도 막으면 날라감

  장시간 사용하다보면 허리나 다리 돌아감 



돈 생기면 둘중 하나 살려고 고민중인데 키넥트 눕는거 안되면 무적권 놀로 생각중인데 키넥트 눕는거 불가능??


xx 넵 완전 불가능 앉는 것도 불안정 183.96 2018.12.04 05:05:24
ㅇㅇ 키넥트는 서있는 자세도 부들부들거리는데 눕는건 걍 포기하지 그래 110.35 2018.12.04 05:10:45
Actority 키넥트장점 써진대로 세팅도편하고 몸에 다는것도없음. 단점 그 외 모든것 2018.12.04 05:23:41
쿨통 키넥트는 매번 초기화할 필요도 없어ㅎ 나같은 귀차니즘에겐 개꿀 2018.12.04 05:25:53
쎾쓔!!! 놀로 싼맛 2018.12.04 06:08:49
네코데코 놀로 유저인데 단점이라고 적어놓은것들은 무시해도 되는게... 1. 무선킷 아니면 헤드셋선이랑 같이 정리하면됨 2. 허리 트래커 손으로 감싸쥐고 가리고있어도 안날아감 3. 최근 Drive4VR업뎃으로 허리나 다리 트래커 도는거 많이 잡힘 쓰다가 문제있으면 Drive4VR 디스코드 채널에 놀로 풀트래킹방에 물어보면 앵간한 문제는 다 해결됨 (영어) 놀로 쓸거 못된다는애들은 예전에 잠깐 썼던애들이나 아예 써보지도않은 애들... 그리고 키넥트는 ㄹㅇ 돈낭비니까 ㄴㄴ해 2018.12.04 07:56:06
네코데코 물론 허리트래커 감싸쥔상태로 움직이거나 5분 10분 가리고있으면 문제생길수있긴하다만 그건 바이브 풀트도 마찬가지임 가격차이가 있는만큼 바이브풀트보다는 퀼 떨어지지만 말안하면 바이브인지 놀로인지 모르더라 2018.12.04 07:5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52 일반 찐따라서 먼저 말 못걸겠음 3 ㅇㅇ 211.224 2018-12-06 0
78851 일반 치마 들추는 다이나믹본 이렇게 만드는거 아니야? 1 ㅇㅇ 112.151 2018-12-06 0
78850 일반 닉넴 바꾸는법 잇음? 4 ㅇㅇ 2018-12-06 0
78849 일반 VR쓰면 왼손도 볼수있어요?? 2 ㅇㅇ 223.38 2018-12-06 0
78848 일반 놀로사면 생기는일 1 현이.ver 2018-12-06 6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