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93
  • 2018-11-29 16:15:49
  • 114.202
							
1. 여성 유저셨군요? 친추 부탁 드려요~

몇시간 뒤에

디코좀 알려주새요~

2.(급 목소리 깔면서)(가만히 있던 사람에게 시비)



3.(브알가진 사람에게 하는 말) 어우~ 그러고 싶을까~~

가장 좃같은건 갑자기 사람이 목소리 깔면서 여자에게 찝적대는게 너무 티나는 것이다.

4.여성유저가 AFK면 올때까지 앞에서 가만히 있는다

존나 무서움 솔직히 이거 보고 ㄹㅇ ....


그냥 아저씨가 여캐 쓰면서 사투리 구수하게 석으면서 장비처럼 껄껄 웃는게 세상에서 제일 보기 좋음.


ㅇㅇ ㄹㅇ 게임에서라도 멋진척 223.62 2018.11.29 16:18:20
idiot 3번 정말 싫다. 지도 거울보면 거울이 도망가는거 똑같으면서ㅠ 2018.11.29 16:19:38
나그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29 16:25:56
히아기 4번 나도 질 수 없어서 기다려봤는데 끝까지 있더라 팅길때까지 2018.11.29 16:54:38
ㅇㅇ 그런애들 대부분 차렷충임 175.211 2018.11.29 17:31:46
ㅇㅇ 병신같은 일반화 개오졌죠 ㅋㅋㅋ 씹덕 새끼가 귀여운 여자 아바타 쓰면서 하앜 거리면서 노는게 밖에서 보기엔 훨씬 역겨울 듯. 어떤 아바타를 쓰던 다 취향인거지 찐다쉑들 모인곳에서 개웃기네 ㅋㅋㅋ 112.185 2018.11.29 20:38:12
ㅇㅇ 잘불타네 ㅋㅋㅋㅋㅋ 222.107 2018.11.29 22:37:19
ㅇㅇ 그거 다 지들 혹시라도 썸타서 연애라도할까바 기대하는거임ㅋ - dc App 223.62 2018.11.29 23:19:45
음료 이케멘이 뭐지 라면종류인가 - dc App 2018.11.30 00:03:54
추0 이케멘 묵언충 븨알은 어캐생각들합니까.. - dc App 2018.11.30 02:17:54
ㅇㅇ 페미보다 불편한 게 더 많아 얘넨;; 180.230 2018.11.30 02:25:37
ㅂㅂ 리얼충. 인싸 117.111 2018.11.30 03:39:58
ㅇㅇ 헉시 페미? 211.186 2018.11.30 03:51:53
ㅇㅇ ㅋㅋㅋ즹신새끼들 끼리끼리노는거지 211.186 2018.11.30 03:52:09
이치코 개인적으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인대 나는 남녀 구분 없이 막 꼬시고 다님 신사에서 나만나면 엉덩이 조심해 ^^ 2018.11.30 05:27:04
이치코 이번에 옷에 키스마크 넣었으니까 키스마크 있는 이케맨 아바타 신사에서 보면 아는척 하고 ㅋ 2018.11.30 05:27:29
이치코 그리고 이케멘 아바타 끼는 사람들 중에서 목소리가 진짜 좋은사람은 30퍼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꾸민 목소리임 2018.11.30 05:28:02
이치코 나도 어느정도 꾸민 목소리 이긴 하지만 사람들 한태 인사만 해도 목소리 깔고 말해달라 목소리 좋다 그러니까 2018.11.30 05:28:33
이치코 현실에서는 한번도 못 들어본 말들을 vrc에서 들으니까 내가 괴리감 느껴서 과몰입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2018.11.30 05:29:12
tntnt 2018.11.30 09:31:16
Yua 그냥 키큰 잘생긴 남캐 말하는거 2018.11.30 09:54:02
11월에적금깸 2018.11.30 10:06:38
ㅇㅇ 미친 랜선 너머로 찐내가 진동하네; 시발년아 27.117 2018.11.30 10:07:42
바텐더 막줄ㅋㅋㅋㅋㅋ 2018.11.30 12:07:30
후라이드맛치킨 키스마크보자마자 블락해달란 뜻인가 2018.12.01 10:48:42
민핀 2018.12.08 00:16:31
히토리봇치 ㄹㅇ 재수없음 182.226 2018.12.11 13:4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09 일반 솔직히 한국인 친구사귀려면 3 E.O.S 2018-12-06 0
78707 일반 4 Huntere 2018-12-06 0
78706 일반 그럼 이거도 이캐맨이네 3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5 일반 쪼꼬미 그려봄 6 쎾쓔!!! 2018-12-06 3
78704 일반 이케맨 압타가 머임? 6 너굴쨩 175.223 2018-12-06 0
78703 일반 [놀로 풀트래킹] 컨트롤러, 헤드 마커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하여 5 네코데코 2018-12-06 6
78702 일반 이케맨 대표아바타가 단간론파아니냐 1 ㅇㅇ 117.111 2018-12-06 0
78701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7 레모네이드 2018-12-06 0
78700 일반 아바타 제작자한테는 진짜 미안한데 5 DDos 2018-12-06 0
78699 일반 트래커 구매어디서함? 3 ㅇㅇ 203.226 2018-12-06 0
78698 일반 H방 왜이럼;; 2 ㅇㅇ 124.50 2018-12-06 0
78695 일반 풀트하니까 게임하는 태도가 좀 달라짐 9 ㅇㅇ 2018-12-06 3
78694 일반 신사는 태양계같음 2 ㅇㅇ 223.39 2018-12-06 4
78693 일반 이미 편견이 생겨서 6 DDos 2018-12-06 0
78692 일반 친구들 사귀고싶은데 어디로가야될까.. 7 ㅇㅇ 117.111 2018-12-06 0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