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93
  • 2018-11-29 16:15:49
  • 114.202
							
1. 여성 유저셨군요? 친추 부탁 드려요~

몇시간 뒤에

디코좀 알려주새요~

2.(급 목소리 깔면서)(가만히 있던 사람에게 시비)



3.(브알가진 사람에게 하는 말) 어우~ 그러고 싶을까~~

가장 좃같은건 갑자기 사람이 목소리 깔면서 여자에게 찝적대는게 너무 티나는 것이다.

4.여성유저가 AFK면 올때까지 앞에서 가만히 있는다

존나 무서움 솔직히 이거 보고 ㄹㅇ ....


그냥 아저씨가 여캐 쓰면서 사투리 구수하게 석으면서 장비처럼 껄껄 웃는게 세상에서 제일 보기 좋음.


ㅇㅇ ㄹㅇ 게임에서라도 멋진척 223.62 2018.11.29 16:18:20
idiot 3번 정말 싫다. 지도 거울보면 거울이 도망가는거 똑같으면서ㅠ 2018.11.29 16:19:38
나그네 ㅋㅋㅋㅋㅋㅋㅋ 2018.11.29 16:25:56
히아기 4번 나도 질 수 없어서 기다려봤는데 끝까지 있더라 팅길때까지 2018.11.29 16:54:38
ㅇㅇ 그런애들 대부분 차렷충임 175.211 2018.11.29 17:31:46
ㅇㅇ 병신같은 일반화 개오졌죠 ㅋㅋㅋ 씹덕 새끼가 귀여운 여자 아바타 쓰면서 하앜 거리면서 노는게 밖에서 보기엔 훨씬 역겨울 듯. 어떤 아바타를 쓰던 다 취향인거지 찐다쉑들 모인곳에서 개웃기네 ㅋㅋㅋ 112.185 2018.11.29 20:38:12
ㅇㅇ 잘불타네 ㅋㅋㅋㅋㅋ 222.107 2018.11.29 22:37:19
ㅇㅇ 그거 다 지들 혹시라도 썸타서 연애라도할까바 기대하는거임ㅋ - dc App 223.62 2018.11.29 23:19:45
음료 이케멘이 뭐지 라면종류인가 - dc App 2018.11.30 00:03:54
추0 이케멘 묵언충 븨알은 어캐생각들합니까.. - dc App 2018.11.30 02:17:54
ㅇㅇ 페미보다 불편한 게 더 많아 얘넨;; 180.230 2018.11.30 02:25:37
ㅂㅂ 리얼충. 인싸 117.111 2018.11.30 03:39:58
ㅇㅇ 헉시 페미? 211.186 2018.11.30 03:51:53
ㅇㅇ ㅋㅋㅋ즹신새끼들 끼리끼리노는거지 211.186 2018.11.30 03:52:09
이치코 개인적으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인대 나는 남녀 구분 없이 막 꼬시고 다님 신사에서 나만나면 엉덩이 조심해 ^^ 2018.11.30 05:27:04
이치코 이번에 옷에 키스마크 넣었으니까 키스마크 있는 이케맨 아바타 신사에서 보면 아는척 하고 ㅋ 2018.11.30 05:27:29
이치코 그리고 이케멘 아바타 끼는 사람들 중에서 목소리가 진짜 좋은사람은 30퍼 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꾸민 목소리임 2018.11.30 05:28:02
이치코 나도 어느정도 꾸민 목소리 이긴 하지만 사람들 한태 인사만 해도 목소리 깔고 말해달라 목소리 좋다 그러니까 2018.11.30 05:28:33
이치코 현실에서는 한번도 못 들어본 말들을 vrc에서 들으니까 내가 괴리감 느껴서 과몰입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2018.11.30 05:29:12
tntnt 2018.11.30 09:31:16
Yua 그냥 키큰 잘생긴 남캐 말하는거 2018.11.30 09:54:02
11월에적금깸 2018.11.30 10:06:38
ㅇㅇ 미친 랜선 너머로 찐내가 진동하네; 시발년아 27.117 2018.11.30 10:07:42
바텐더 막줄ㅋㅋㅋㅋㅋ 2018.11.30 12:07:30
후라이드맛치킨 키스마크보자마자 블락해달란 뜻인가 2018.12.01 10:48:42
민핀 2018.12.08 00:16:31
히토리봇치 ㄹㅇ 재수없음 182.226 2018.12.11 13:4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810 일반 특정고닉들 데려다가 검사해봐야함 1 ㅇㅇ 223.39 2018-12-03 0
77809 일반 아바타 업로드햇는데 그 파란색로딩인간대신 빨간색뜨는건 왜임? 2 ㅇㅇ 222.96 2018-12-03 0
77808 일반 팩 아바타 DL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5 리에 2018-12-03 0
77807 일반 그래도 브갤 많이 흥했네 11 초보자아 2018-12-03 0
77806 일반 너네 쓰는캐릭터 다 그게그거같은데 왜 이쁘다 하는지 모르겠어 12 ㅇㅇ 223.62 2018-12-03 2
77805 일반 누워있는 포즈 어떻게 만듬??? 1 ㅇㅅㅇ 221.153 2018-12-03 0
77804 일반 Mr에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쓸수있다고? 1 117.111 2018-12-03 0
77802 일반 바이브 오디오 디럭스인지 그거 쓰는 갤럼들아 4 ㅇㅇ 211.36 2018-12-03 0
77801 일반 우콘한테 혀달아주고 싶은데 1 우콘쨩 121.170 2018-12-03 0
77800 일반 체크카드로는 할부 받는법 없지? 5 Kcalb02 2018-12-03 0
77798 일반 이런경우 몇대몇 나올까 7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7794 일반 닉알려진 갤럼들 싹다 블락함 2 ㅇㅇ 39.7 2018-12-03 6
77793 일반 고닉 부끄러워 14 G군 2018-12-03 10
77792 강좌/정보 브갤러 및 브챗러들 숨겨진 특징 4 2222222222222222220k 2018-12-03 0
77790 일반 코쪽으로 빛새는것도 빠밤폼으로 가리기가능? 3 ㅇㅇ 2018-12-03 0
77789 일반 오큘 센서설치있자너 1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88 일반 친구 공포맵 시켜줬다ㅋㅋㅋㅋㅋㅋㅋ 21 코우 2018-12-03 29
77787 일반 아까 하다가 졸길래 켜두고 자다왔는데 2 Kcalb02 2018-12-03 0
77786 일반 특정 고닉들 특 13 Dd 118.176 2018-12-03 1
77785 일반 바이부 중고로 구할만한 곳 평화나라밖에 없냐? 3 ㅇㅇ 124.58 2018-12-03 0
77783 일반 요즘 부랄챗하기 뭐이리힘드냐. 1 Huntere 2018-12-03 0
77782 일반 이거보면 하나인가하는얘가 귀엽게보임 8 ㅇㅇ 39.7 2018-12-03 9
77781 일반 다들 안아프면 좋겠어요 7 희민 2018-12-03 7
77778 일반 아 힘들어 2 kk08 2018-12-03 0
77776 일반 게임 접는다 13 ㅇㅇ 110.70 2018-12-03 1
77775 일반 월드 업로드 왜 안되냐 ㅡㅡ 1 리에 2018-12-03 0
77774 일반 풀트래킹 하고 싶은데 트래커3개 보통 중고로 얼마해요? 4 최번개 2018-12-03 0
77773 일반 월케고닉이든 유동이든 분탕이든 다 특붙이면서 디스하냐 3 ㅇㅇ 121.135 2018-12-03 0
77772 일반 유동으로 신사충들한테 일침 날린다 9 ㅇㅇ 110.70 2018-12-03 0
77771 일반 예쁘다고 해주시는분들이 많아 기쁜것이에요 25 쥐는찍찍 2018-12-03 19
77769 일반 아 무선킷 쓰고싶다.. 2 린코 2018-12-03 0
77768 일반 아직까지 그신사에 있는애들은 그거같음 1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8
77767 일반 아침체조 비슷한 거 저녁에도 있나요? 5 최번개 2018-12-03 0
77765 일반 15 남 vrc 맥9@@@@코디봄@@@ 반모가능@@@@ 9 sing)Hana 2018-12-03 4
77764 일반 무기만들었는데 볼수록 귀엽다 3 엘에르엘 2018-12-03 0
77763 일반 MR뚝배기에 너클콘사용가능하냐 9 애플티 2018-12-03 1
77762 일반 레노버 mr 21만 배송비 미포함에 샀움(중고) 5 레노리 220.66 2018-12-03 0
77761 일반 블렌더 실행오류 돌아버리게따 1 ㅇㅇ 220.82 2018-12-03 0
77760 일반 모나카 버전업 1.0->1.01 4 하벤하이드 2018-12-03 0
77759 일반 좀 야한 아바타같은거 있는 월드 아는분 3 ㅇㅇ 119.195 2018-12-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