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뚝배기에 너클콘사용가능하냐
글쓴이
애플티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763
  • 2018-12-03 04:58:09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커쓰는건 봤는데
컨트롤러도 쓴다는 소리는 못들어봐서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혼종하는애들이 MR뚝+바이브컨트롤러 쓰잖아 175.211 2018.12.03 04:58:56
애플티 ㄴ그럼 파맥홈에서 너클콘 예구 거는거 사도 되겠네 2018.12.03 04:59:35
ㅇㅇ 너클콘이 기존 베이스스테이션에 되는거면 되겠지 아마? 175.211 2018.12.03 05:01:01
춤만춰 응? 파이맥홈페이지에서 너클콘을 내놓았다구요??// 소비자버전소식이 아직없는데 한번 찾아봐야겟구만;ㅡ; 2018.12.03 05:04:01
아이리네 파맥 시연회 가서 물어봤을때 파맥 컨트롤러의 경우 소비자 판매 하려면 아직 멀었고...(악세사리 경우에는 오디오스트랩 이후는 헤드셋 예약량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생산 늦어진다고 함) 너클콘이랑 다르게 파맥 컨트롤러는 압력이나 그런거 인식하는 센서 없다고 하던데 성능적인 측면에서 차이는 있을것... 호환성이야 베이스스테이션도 같이 파니 그거 쓰면 되겠지만 2018.12.03 05:08:00
춤만춰 너클콘이 아니라 모양만 비슷한걸 오해한건가;ㅡ;??// 홈페이지 둘러보고있는데 너클콘이라는 말은 찾을수가 없어요 2018.12.03 05:12:05
아이리네 오쿨이나 바이브 등 다양하게 호환될 수 있도록 파맥에서 설계한 컨트롤러임, 너클콘이랑은 다름. 호환성 살리고 기능적인 측면에서 필요없는 잡기능 빼서 최대한 가격을 낮춰 판매할 예정이라고 함. 단지 생산이 언제 될지는 아무도 모름... 관계자한테 직접 물어봤는데도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2018.12.03 05:14:49
춤만춰 아예 너클콘하고 다른거죠;ㅡ;// 일반인들은 디자인만 보고 오해할만한데 생산일정자체가 안잡혀있어서 hmd뚜껑을 제외한 물품은 마냥 기다려야한다는거;;; 2018.12.03 05:18:18
아이리네 애초에 지금 공홈에 걸려있는 300불도 보증금이고, 실제 판매가격은 아직 정해지지도 않은 물건... 판매 예약도 아직 안받고 있는 상황이고... 악세사리 경우에는 지금 딱 오디오스트랩 까지만 생산 중이라고 하니 나머진 마냥 기다려야죠 뭐... 자체 무선킷이나 트래커 등 나올 악세사리는 많이 있음 언플인지는 물건 내놔봐야 알겠지만 2018.12.03 05: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78646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12 서월 2018-12-05 0
78645 일반 케모노아바타 많은월드는없나 2 ㅇㅇ 183.107 2018-12-05 0
78644 일반 스팀 VR 뭐 또 업뎃했냐? MR 조이스틱 또 막혔다. 9 은사나사 2018-12-05 0
78643 일반 놀로 펌웨어 업데이트 지금 하지마라 2 ㅇㅇ 124.60 2018-12-05 0
78642 일반 쉐이프키 올려보면 께지는데 어찌해야해? 1 123 121.188 2018-12-05 0
78641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5 으ㅡ음 2018-12-05 0
78640 일반 야 씨발 놀로는 또 뭐냐 10 ឵ㅇㅇ 2018-12-05 0
78639 일반 난 오늘 너무 슬프다 8 공익여중생 2018-12-05 2
78638 일반 H방에 있어야할 필수는 뭐라고생각해? 10 ㅇㅇ 211.36 2018-12-05 0
78636 일반 섹시한 아바타 좋은거 좀 잇는 월드 없니 4 dd 61.83 2018-12-05 0
78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하면 말안해야 더귀여울거같은데 3 현이.ver 2018-12-05 0
78633 일반 친구 사귀는게 너무 어렵다 10 ㅇㅇ 125.203 2018-12-05 0
78631 일반 갓갓 한국군 미코 3 키라라카 2018-12-05 1
78630 VRC일기 오늘자 즐거운 사쿠라 1 ㅇㅇ 221.138 2018-12-05 1
78629 일반 월드 저장 ??? 으로 뜨는경우 2 브린이 221.151 2018-12-05 0
78628 일반 월드에 안들어오고 어떻게 알수있냐 5 소름돋는다 58.238 2018-12-05 0
78627 일반 고개 숙이면 속살이 보여 3 00 211.181 2018-12-05 0
78626 일반 12/6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5 0
78625 일반 아바타 T자 만드는법 아는 사람..? 4 kk08 2018-12-05 1
78622 일반 아 오랜만에 빨리 브알챗하고 싶단 생각이드네 1 꼬마키`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