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글쓴이
서월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46
  • 2018-12-05 21:45:12
							

이거 mmd방 들어가는데 로딩 끝나면 go 버튼 안뜨고 지혼자 로딩 한번 더하고 go 안뜨고 다른맵 지 스스로 로딩해서 홈으로 들가지는데 어캄?

- dc official App
ㅇㅇ 뉴비는 올수 업는곳입니다 222.234 2018.12.05 21:45:36
서월 재설치 해보고 컴 재부팅 해보고 무결성 검사도 했는데 왜 이지랄인지 암? - dc App 2018.12.05 21:46:37
서월 좀 도와줘 - dc App 2018.12.05 21:46:45
하나요 캐쉬지워봐~ 2018.12.05 21:47:40
서월 일단 해봄 - dc App 2018.12.05 21:53:26
서월 캐쉬는 아니고 오류 리포트 파일 지우니까 맵 첨부터 다운하고 들어가는중임 - dc App 2018.12.05 21:55:16
서월 뭔가 변함 - dc App 2018.12.05 21:55:22
하나요 2018.12.05 21:56:06
서월 되는거 같애 - dc App 2018.12.05 21:56:54
서월 됬다 - dc App 2018.12.05 21:57:25
서월 고마워 - dc App 2018.12.05 21:57:30
하나요 2018.12.05 21:5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29 일반 스페이스무버 어떻게해야함 1 ㅇㅇ 220.83 2018-12-08 0
79428 일반 바이브유저인데요 오큘컨트롤러만구입해서 사용가능할까요? 3 ? 121.173 2018-12-08 0
79427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1 Chameleong 2018-12-08 0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