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네 쓰는캐릭터 다 그게그거같은데 왜 이쁘다 하는지 모르겠어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806
  • 2018-12-03 07:30:10
  • 223.62
							

내가 욕하려는게 아니라

그런 십덕캐릭터들 지천에 널리고널려서

누가누군지 분간도 잘 안되는데

그걸 다 구분해서 이쁘다고 하는게 신기함

난 솔직히 십덕캐릭터 너무많이봐서 별 감흥이없거든

자작캐릭터나 부스에서 산거라고 올린것도 죄다 어디서 본듯한 느낌이고

내가 이상한건가?

ㅇㅇ 서양인도 동양인보면 전부 똑같이생긴거같아서 구분하기 힘들다더라 - dc App 2018.12.03 07:31:11
리에 짤보소 CV까지 알아 ?ㅋ 2018.12.03 07:31:23
ㅇㅇ 사람마다 눈이 달라서 그런듯 너같은 사람 한둘인게 아니라서.. 211.36 2018.12.03 07:32:12
리에 그냥 다 이쁘다고 하는거임 ㅋ 2018.12.03 07:32:16
긴긴 맞는말임 어차피 다 씹덕 노리고 만든거라 이뻐 보이는건 당연한거고 라무네같은 부스 캐릭터들이 인기있는건 사실상 소속감땜에 그런거같음 2018.12.03 07:33:16
ㅇㅇ 배리나이쁘다고하는거랑똑같지 사회성결여냐? 223.33 2018.12.03 07:34:22
ㅇㅇ 이런애들이 꼭 마이너부심부리면서 메이져 이해안간다는 똥글씀 175.211 2018.12.03 07:38:06
G군 십덕선생님들 CV가머애요 2018.12.03 07:40:52
ㅇㅇ 씹덕새끼들 뼈맞고 활활불타노ㅋㅋ 223.62 2018.12.03 07:40:57
마요릭 짤 ㅈㄴ웃기네 - dc App 2018.12.03 07:41:25
asdas 이러고 배박이나 말박이나 총박이나 이런거 아니지?? 219.251 2018.12.03 08:05:09
댕타 짤모냐ㅋ - dc App 2018.12.03 08:14: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