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78112 일반 이거 가만보니까 1 Huntere 2018-12-04 0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78107 일반 블렌더 안 쓰고 유니티로만 뚜따 가능할까?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06 일반 이 컴으로 vrc 한달함 9 무한tv 2018-12-04 1
78104 일반 로켓런처 모델 불라왔는데 왜이러냐 ..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103 질문 subcom 아바타 어느맵가면 있나요??.. 2 설애 211.182 2018-12-04 0
78102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고장나본갤럼있냐? 5 ㅇㅇㅇ 223.39 2018-12-04 0
78101 일반 오늘도 퇴근이 땡긴다 9 PaPoPo 2018-12-04 0
78100 일반 선글라스 낀 친구 누구일까 5 RonMaca 2018-12-04 0
78099 일반 갤럼들 만나면 다들 착한것같음 9 Kcalb02 2018-12-04 1
78098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20 하루사메 2018-12-04 0
78097 일반 나중에 뚜따 배우면 만들고싶은게 비트세이버임 3 ㅇㅇ 223.62 2018-12-04 0
78096 일반 부랄챗 입문자를 위한 간단한 PC사양 알려줌 25 TrollingMaker 2018-12-04 3
78095 일반 오늘은 서버 갠찮은거지? 2 ㅇㅇ 121.135 2018-12-04 0
78094 일반 옷에 이미지 같은거 넣을때 어뜨케해?? 1 ㅇㅇㅇ 175.196 2018-12-04 0
78093 일반 브챗하면서 제일 좋은사람들 6 ㅇㅇ 210.125 2018-12-04 3
78092 일반 바이브 배송 1 ㅇㅇ 211.36 2018-12-04 0
78091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17 ㅇㅇ 223.33 2018-12-04 0
78090 일반 혹시 다리길이말고 허리길이 줄이는 강좌는 없나여? 9 ㅇㅇ 2018-12-04 0
78089 VRC일기 뉴네쟝 슬퍼 4 뉴네쟝 117.111 2018-12-04 0
78088 일반 밥 안먹고 챗만해서 살빠짐 2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087 일반 풀트는 정말 캐릭비율문제더라요... 5 ㅇㅇ 2018-12-04 0
78084 일반 MR하려고 글카 산거 오늘 온다 14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083 일반 너무 귀여워 1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082 일반 스패츠 바디랑 산타걸 옷 추천좀 4 Red.Coco 2018-12-04 0
78081 일반 타임머신 언제 개발 완료됬음? 10 ㅇㅇ 2018-12-04 0
78080 일반 뉴비 중앙에 랜덤월드?타다가 7 Kcalb02 2018-12-04 0
78079 일반 잉 압타방 퍼불릭됐다고 핑크색으로변했는데 왜 인게임에선 안되죠 2 ㅇㅇ 211.36 2018-12-03 0
78077 일반 공지사항 번역 : 최근 서버 장애에 대해 10 xx 183.96 2018-12-03 13
7807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4 Aki 223.33 2018-12-03 0
78075 일반 버츄얼 유튜버들 모델 전부 가지고싶은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8074 일반 개멋있네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3 0
78073 일반 오늘 바이브 온다 12 Ƶᴇɴᴏɴ 2018-12-03 1
78071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기 엄청 고생할거같다 1 DDos 2018-12-03 0
78069 일반 평소에 닉때문에 블락 가끔 당하는데 6 DDos 2018-12-03 0
78067 VRC일기 뉴네쟝 제대로 홀려버렸어.. 3 뉴네쟝 116.47 2018-12-03 2
78065 일반 서버 문제 디도스였다 카더라 1 으ㅡ음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