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8
  • 2018-12-04 01:35:33
							

월세방 2주 연장하고싶다고 보낸 장문의메세지랑
인턴 대표님께 인사말씀드린 장문의메세지 둘다 답장이안와서 넘나불안하다.. 한번더 물어보는게맞음? 어제 문자보냈는데 혹시보셧냐고 ... ㅠㅠㅠㅠㅠ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찌질... - dc App 2018.12.04 01:36:02
ㅇㅇ ㅠㅠ - dc App 2018.12.04 01:38:03
하루사메 살려도오....사회초년생이라 한번더 문자보내도되는지도몰겠어 ㅠㅠㅠㅠㅠ - はるさめ 2018.12.04 01:38:17
쎾쓔!!! 전화 ㄱ 2018.12.04 01:38:41
초보자아 스팸인줄 알고 지운거임 - dc App 2018.12.04 01:39:13
Lakenls 2018.12.04 01:42:52
ㅇㅇ 문자보단 전화 ㄱㄱ - dc App 2018.12.04 01:43:22
하루사메 전화해도되겠지? 고마워 전화드려야지 - はるさめ 2018.12.04 01:43:40
ITOAR 혹시 보셧냐고 가 아니라 확인차 다시 보내드립니다 라고 쓰던가 진행 어떻게 되고있는 지 물어보려고 햇다 하면서 전화하세여 2018.12.04 01:43:48
하루사메 조언 고마워! - はるさめ 2018.12.04 01:43:51
Kcalb02 덴화 고다 2018.12.04 01:44:34
공익여중생 ㄹㅇ 그런거에 답장 바로바로 안하면 좆같음 답 안오는 1분1분 존나 속타는데 2018.12.04 01:47:18
하루사메 상세한 조언고마워 렬루.. - はるさめ 2018.12.04 01:47:57
하루사메 덴화 간다 - はるさめ 2018.12.04 01:48:08
하루사메 ㄹㅇ???ㄷㄷㄷㄷ - はるさめ 2018.12.04 01:54:06
하루사메 ㄹㅇ분노게이지 ㅈㄴ찬다 - はるさめ 2018.12.04 01:54:23
늑대소녀 어르신들 MMS로 보내면 못 보는 일이 잦아서 난 중요한 문자는 끊어보내거나 아예 전화로 함... 2018.12.04 02:03:50
하루사메 ㄹㅇ? 확실히 원룸주인은 나이지긋하신분이긴하던데.. 오늘꼭전화해봐야겠다 갤럼들 대들 사회생활하는친구들많아서 이런 좋은 조언을받게되네 진짜고마워 - はるさめ 2018.12.04 02:05:40
은사나사 우리 가게도 알바가 엄마한테 뭐 문의사항 보내면 울엄마 안 보고 있더라 그래서 왜 안 보냐니까 어떻게 다루는지 모른대. 걍 그 세대에 편한 매체로 해라 2018.12.04 02:41:17
하루사메 지금은 점심시간일테니 한시간후에 연락해봐야겠따 고마워! 2018.12.04 03:37: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78995 일반 VRC처럼 3트래커지원하는 야겜나오면 무적권살텐데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94 일반 h움짤 구하는거 디게 어리석은 짓임 7 ㅇㅇ 211.246 2018-12-07 0
78993 일반 vrc H 움짤좀 올려주라 7 ㅇㅇ 182.231 2018-12-07 0
78992 질문 산넘어 산이구만 ㅠㅠ 표정지으면 볼텍스쳐깨진다 6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