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유저들은 꼭 에네루프 프로 건전지 쓰자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698
  • 2018-11-29 08:41:58
							



노브랜드 충전지 4알 있어서 안 사고 있다가


사서 쓴지 사흘 됐는데


당최 배터리가 닳지를 않아서 예전에 쓰던 충전지 4알 쓰지도 않고 있음


갓-네루프...


ㅇㅇ mr에 에네루프쓰는중인데 4시간정도지나면 골골대더라 222.234 2018.11.29 08:42:26
은사나사 에네루프 프로 쓰시는 거 맞슴니가? 근데 4시간은 오반데... 노브랜드 건전지도 10시간까진 무리없이 가던데. 컨트롤러 전력 왤케 하마임? 2018.11.29 08:45:22
히아기 두달 쓰니까 4시간은 커녕 2시간도 잘 못버텨서 그냥 알카라인 3천원짜리 묶음 사서 쓴다 졸라 오래가서 좋다 2018.11.29 08:45:46
ㅇㅇ KENTLI 충전지 미만잡임 ㄹㅇ - dc App 2018.11.29 08:45:46
히아기 아 프로구나 에네루프 노말 쿠소임 ㅋㅋㅋㅋ 2018.11.29 08:46:04
쿨통 에네루프는 대기전력이 적게 나가는게 강점인 거시야. 한번쓸때 오래쓰는 사람한테는 안좋을 수 있어 2018.11.29 08:51:01
은사나사 근데 노말이랑 프로 차이가 크려나? 가격차는 안 심하던데... 여하튼 노말 귀신같이 피해간 거시에오^^ 2018.11.29 08:54:16
은사나사 엥 더 좋은 것도 있나 2018.11.29 08:54:26
은사나사 나는 왜인지 10시간 이상 써도 문제가 없는 거시다. 사흘되어서 그런가 2018.11.29 08:54:47
히아기 파나소닉 충전기도 다 충전됐대서 꽂으면 절반도 안되어있음 2018.11.29 08:57:08
쿨통 오래쓰면 점점 시들해져가는 다른 건전지와 다르게 일정한 전력을 보내기 때문에 그렇게 느낄꺼야ㅋ 아무튼 좋음 2018.11.29 09:01: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228 일반 포멧합니당... 1 ㅇㅇ 2018-12-01 0
77227 일반 사운드 끄고 키고 하는거 방법좀 뭔가 이상해짐... 2 ?! 58.238 2018-12-01 0
77226 일반 요즘 vr하고나면 머리가좀 아프다 1 울테 2018-12-01 0
77224 일반 이게 왜념글이냐 4 Dd 110.70 2018-12-01 0
77223 일반 라무네 치마 벗고 다시입고 번갈아가며 하고싶은데 9 ㅇㅇ 61.83 2018-12-01 0
77221 질문 바이브 해외직구 55살만함?? 5 ㅇㅁㅇ 223.62 2018-12-01 1
77220 질문 유니티 사운드 관련 질문 받아주세요.. 14 차가비 2018-12-01 0
77219 일반 mr 이거 꼽아놔도 되냐 2 sapphier 2018-12-01 0
77218 일반 VR챗 10fps 고정버그 3 ㅇㅇ 2018-12-01 0
77217 일반 VRC업데이트 안내 5 차가비 2018-12-01 0
77216 일반 스팀브알 업데이트하고나서 바이브 카메라 작동함? 2 ㅇㅇ 121.176 2018-12-01 0
77215 일반 프렌드 방으로 파놓고 잤었는데 1 히아기 2018-12-01 1
77214 일반 VR챗이 고장났는데 어찌해요????? 4 ㅇㅇ 2018-12-01 0
77213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23 ㅇㅇ 223.62 2018-12-01 22
77212 일반 htc vive 프로랑 일반 먼차이임?? 3 ㅇㅇ 59.30 2018-12-01 0
77210 일반 브이알 아니니까 선빵 맞아도 반격못하니 튀기만한다 1 ㅇㅇ 175.196 2018-12-01 0
77209 일반 무선킷 VR챗만 렉걸리는거 이유가뭘까요.. 4 ㅇㅇ 2018-12-01 0
77208 질문 유니티 사운드재생 질문 4 차가비 2018-12-01 0
77207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7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
77206 일반 이거 본 없애도 괜찮은 부분? 1 레렝 2018-12-01 0
77205 일반 무선킷 이거 왜이런거에요 ??? 5 ㅇㅇ 2018-12-01 0
77204 일반 산타복 미리 입혀놓은것이야 5 엘에르엘 2018-12-01 0
77203 일반 내가 쉐이더를 unlit/color을 쓰는데 5 JinSilly 2018-12-01 0
77202 일반 일본친구랑 많이 친해졌으니 슬슬 '그것'을 준비해볼까? 8 은사나사 2018-12-01 0
77201 일반 캣츠 플러그인까지 맛감.. 2 레렝 2018-12-01 0
77199 일반 하도 외국인이 비웃어서 닉바꿈... 4 JinSilly 2018-12-01 3
77197 VRC일기 첫 뚜따 한쪽팔이 이상하길래 걍 없애버림 5 _YS_ 2018-12-01 3
77196 일반 개코스터 타는 갤럼 2 Kcalb02 2018-12-01 1
77194 일반 숨어잇는 갤럼 다 나와라 10 Kcalb02 2018-12-01 1
77193 일반 어제 엄청 화려한 이펙트쓰는사람봄 9 코우 2018-12-01 4
77192 일반 헤드셋 선이 너무 길어서 빡쳐서 글루건으로 붙여버림 1 레콘 2018-12-01 1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