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유니티 사운드 관련 질문 받아주세요..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20
  • 2018-12-01 08:21:39
							



1. 따로 오디오 소스를 만든 후에



2. 오디오클립이랑 아웃풋을 지정했고,



3. 이후 애니메이션에서 해당 오디오소스로 Play On Awake 를 넣었는데도 조용하네요...








혹시몰라 이 사진도 첨부합니다.




왜 안되는걸까 ㅠㅠ


나루호농 왠지 맵 이동해서 처음 아바타 로딩될때만 한번 생길거 같은 오브젝트로군 2018.12.01 08:28:03
차가비 정확합니다... 도와주세요 2018.12.01 08:31:12
나루호농 아까 말했듯이 빈 오브젝트 만들고 거기에 사운드 넣은다음 오브젝트를 온오프 해봐 2018.12.01 08:33:19
ㅇㅇ 혹시 오브젝트 안꺼두신거 아닌가요?? 만약 안꺼두셨으면 오브젝트 꺼놓고 애니메이션으로 켜지게하면 될거에요 - dc App 223.39 2018.12.01 08:33:36
ㅁㄹㄴㅌㅁㅈ 윗글봐라 2018.12.01 08:35:42
차가비 빈 오브젝트가 'Create Empty' 인가요? 2018.12.01 08:39:57
ㅇㅇ Play On Awake라서 한 번 Active되면 그 다음부턴 쭉 액티브라 두번다시 안 나오는것 39.118 2018.12.01 08:39:57
차가비 켜져있는데 꺼놓고 다시해볼게요! 2018.12.01 08:40:05
ㅇㅇ Active를 false로 다시 돌려줘야함 39.118 2018.12.01 08:40:13
차가비 아 그게 그 뜻이었구나... 일단 한번 해제하고 다시 해볼게요 2018.12.01 08:40:51
ㅁㄹㄴㅌㅁㅈ 윗글봐라 2018.12.01 08:40:54
차가비 Active 를 False로 돌리는건 어디서하나요? 2018.12.01 08:41:47
차가비 너무 어려운거시다... 2018.12.01 08:41:50
xx 아니 그걸 애니메이션으로 넣지 말고 그냥 일반 상태로 체크 넣은 다음에 온오프로 오브젝트 자체의 active 를 껐다키라구 183.96 2018.12.01 08:4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47 질문 월드에 사진 올리기 3 ㅇㅇ 59.19 2018-12-06 0
78846 일반 놀로 트래커할때 스팀vr이 세이프모드로 켜졌던애들 있니? 1 123 121.188 2018-12-06 0
78845 일반 미코 뚜따했다 4 neco 2018-12-06 0
78844 일반 RTX사지마라 씨발 10 울테 2018-12-06 0
78842 일반 와 미치겟다 7시간동안 놀로로 풀트래킹하려고 뻘짓중이야 2 123 121.188 2018-12-06 0
78841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커 calibrate한다음에 뭐해야하니? 2 123 121.188 2018-12-06 0
78840 일반 테레사 모델 찾기 개 힘드네;; 3 Yanagi 2018-12-06 0
78839 일반 맨처음 튜토리얼 방같은데 어캐끝내? 6 ㅇㅇ 2018-12-06 0
78837 일반 뉴비 뚜따 질문해... 3 ㅇㅇ 124.58 2018-12-06 0
78836 일반 바이브에 이거쓰면 편함 4 211.36 2018-12-06 0
78835 일반 무선킷 usb 1 ㅇㅇ 124.60 2018-12-06 0
78833 일반 오큘러스 놀로 풀트레킹 질문좀... 1 123 121.188 2018-12-06 0
78832 일반 커매 캐릭터 모자 설정을 어떻게 하는 거죠? 1 최번개 2018-12-06 0
78831 일반 [과몰입] 나 좀질투가 심한거 가틈 20 ㅇㅇ 39.7 2018-12-06 24
78830 일반 부스 모델링 언제 업로드 가능함? 1 ㅇㅇ 110.70 2018-12-06 0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