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쓴다고 한국애들한테 블락당한썰 풀어준다
글쓴이
ㅇㅇ
추천
22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13
  • 2018-12-01 07:59:21
  • 223.62
							


어제밤에 그 벛꽃있는 공터?

거기서 외국인친구들이랑 떠들고있었는데

새로운애들 들오길래 예의상 인사 한번 해줬거든

근데 한국애들이더라고 내가 처음에 인사를 영어로 했거든

어디애들인지 모르니까

영어로 인사하는거 듣더니 던파 잘할거같은 목소리쓰는애가

하.. 또 외국인들어오네 진짜 이러더니 옆에있는 목소리 어눌한애도

지금시간대가 저희한텐 새벽인데 쟤네들은 오후잖아요 그런식으로 받아주더라고

그러더니 둘이 자꾸 외국애들 한국서버에는 왜들어오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래서 그냥 일본어 쓰는애들 말고 다 블락해요 자 보세요

이렇게 이야기하더니 나랑 내친구들을 다 블락하더라?

솔직히 한국어쓰면서 뭐라도 하고싶었는데

그딴놈들이랑 같은 국적인걸 굳이 밝히고싶지않아서

그냥 포탈타고 다른데로 갔음

너네들도 저러지마라 사람기분나쁘게한다 정말

cv52468 병신들하나걸럿네 축하한다 175.223 2018.12.01 07:59:59
나루호농 2018.12.01 08:01:13
방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서버는 뭔말이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1 08:15:50
ㅇㅇ 한국섭?? ㅋㅋㅋㅋ 뿅쉰 찐따 색끼내 아... 한국부끄러... - dc App 223.62 2018.12.01 08:19:49
tntnt 주작이라고 믿는다 ㅅㅂ - dc App 2018.12.01 08:19:57
ㅇㅇ 또 벚꽃이나 들어가고 한탄하러 오셨군요 콘 175.211 2018.12.01 08:20:50
ㅇㅇ ㅋㅋ 한국서버만약 존재하면 지들이 놀 공간도 거의 없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68 2018.12.01 08:21:15
Kcalb02 찐 시발 한국인만 있어도 지들 둘만 친구일텐데 그걸 모르냐 2018.12.01 08:25:49
ㅇㅇ 주작이지 씨발? 주작이지?? 211.184 2018.12.01 10:28:15
ㅇㅇ 씨발ㅋㅋ 개역겹노 223.62 2018.12.01 11:33:18
민핀 어우씨발 - dc App 2018.12.01 12:11:46
ㅇㅇ 가지좀마 그딴곳 218.151 2018.12.01 18:22:36
ㅇㅇ 블락할꺼면 다해야지 일본어는 왜 안하냐ㅋㅋㅋ - dc App 223.39 2018.12.01 20:04:26
키라라카 요즘 vr챗 글내용들보면 하나같이 극혐이냐 말안통해도 말을안해도 보는재미로하는거 아니였나 - dc App 2018.12.01 21:14:48
은사나사 주작이라고 믿고 싶으면서도 실제로 있는 일들이라 이게 더 씨발같은 거임 2018.12.01 21:19:26
ㅇㅇ 한국섭 엌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2 00:50:06
Yua ㅋㅋㅋㅋ 2018.12.02 03:38:22
Yua 원래 이정도로 안믿기는 일이 주작이 아님 2018.12.02 03:38:34
ㅇㅇ 의무교육으로 영어를 12년 배우는데 병신들인가 걔넨 27.164 2018.12.02 04:13:01
ㅇㅇ 아무튼 주작임 121.136 2018.12.02 14:13:01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8:31
블루길매운탕 2018.12.04 00:28:45
우사밍 ㅋㅋㅋㅋㅋㅋㅋㅌ일뽕씹덕슈둔 2018.12.07 03:17: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182 일반 븨알챗 캐릭터 모델링 하는법 잘 알려주는 튜토리얼 없음? 8 Titanium 2018-12-17 0
82180 일반 브랄챗 첨킬때 1 sapphier 2018-12-17 0
82179 일반 이런말 하면 미안한데 혼자낀 부스링은 사탕반지만도 못함 14 GEORGIA 2018-12-17 14
82178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풀트 준비과정 5 현이.ver 2018-12-17 0
82177 일반 의좌기능 언제 도입되냐 3 Ƶᴇɴᴏɴ 2018-12-17 1
82175 일반 근데 브알챗은 TRPG월드같은건 안나오려나 7 ㅇㅇ 223.62 2018-12-17 0
82174 일반 H방 타노스 6 ㅇㅇ 223.33 2018-12-17 6
82172 일반 아프지 말아요 5 Luche 2018-12-17 0
82171 일반 요즘 vr 현자타임 와요.. 8 현이.ver 2018-12-17 0
82170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 나밖에 없냐? 17 dd 116.46 2018-12-17 19
82169 일반 애미가 둘있어서 좋겠다 짤 보니까 그거 떠오르네 5 GEORGIA 2018-12-17 0
82168 일반 반지 혼자낄꺼면 안끼는게낫다 2 Squ4d 2018-12-17 0
82167 일반 어느날 나랑같은 아바타 사용중인사람 만났는데 엄청친해졋다.. 6 ㅇㅇ 110.35 2018-12-17 1
82166 일반 심심.. 3 ㅇㅇ 2018-12-17 0
82164 일반 근데 요새는 과몰입 안하게 돼서 좀 편하고 좋음 2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63 일반 반지가 둘이라 좋으시겠네여 5 ㅇㅇ 125.129 2018-12-17 0
82162 일반 유니티이렇게뜨는데해결방안점.. 6 dd 182.231 2018-12-17 0
82161 일반 과몰입방지 꿀팁 2 ㅇㅇ 223.33 2018-12-17 2
82160 일반 vr챗해보려는데 vr기계는 뭐사야해? 5 ㄴㅁ 58.77 2018-12-17 0
82159 일반 이 갤에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이여 5 초보자아 2018-12-17 2
82158 일반 반지 남는 놈 5 초보자아 2018-12-17 0
82157 일반 과몰입 방지 꿀팁 7 ㅇㅇ 2018-12-17 0
82156 일반 실시간 과몰입중이라 갤 의견이 너무 아프다 4 ㅇㅇ 125.129 2018-12-17 0
82155 일반 과몰입) 거울속 내모습이 너무귀여움 4 Yua 2018-12-17 0
82154 질문 트래커 구매하려는데 질문 좀 2 LettuHell 2018-12-17 0
82153 일반 VR없는놈은 진짜 왜 과몰입 이야기를 꺼내는지 모르겠네 5 ㅇㅇ 125.180 2018-12-17 7
82152 일반 아바타 표정 넣었을때 제스처 꼬이는 현상 5 ㅇㅇ 180.64 2018-12-17 0
82151 일반 '개인적인' 과몰입 방지 팁 7 ㅇㅇ 223.33 2018-12-17 0
82150 일반 사쿠라 아바타 그 줄무늬 너무 안어울려서 만들어왔다 14 GEORGIA 2018-12-17 2
82149 일반 사쿠라 업로드하려고 했는데 업로드 방법에 이렇게 적혀있는거 뭐냐 4 dd 49.163 2018-12-17 0
82147 일반 960 4g 75000원에 팔았다.. 3 현이.ver 2018-12-17 0
82146 일반 손절하고픈 썰 올림 ㅁㅌㅊ? 26 ㅎㅈㅁ 175.223 2018-12-17 3
82145 일반 이게 진짜 과몰입이지 병신들아 44 ㅇㅇ 117.111 2018-12-17 66
82144 일반 친구가 있는데 어느나라사람인지 몰겟다 9 vrmr 210.94 2018-12-17 0
82143 일반 졸라 블락하고싶은놈 잇긴한데 8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42 일반 과몰입이 ㅈ같은이유 6 ㅇㅇ 223.38 2018-12-17 13
82141 일반 솔찍히 과몰입같은게 있긴한가 8 ㅇㅇ 223.62 2018-12-17 14
82140 일반 풀트 중요한팁. 6 Huntere 2018-12-17 3
82139 일반 너네진짜로 H방가냐 1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7 1
82137 일반 [과몰입의 관한 개인적인 견해] 7 방재씨 2018-12-17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