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글쓴이
으ㅡ음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332
  • 2018-11-28 04:02:57
							

그것도 그것대로 씹쌔끼 짓 아님? 엄연히 에셋스토어에서 유료로 팔고있는 에셋인데 그걸 넣어서 돈받아 먹으면 라무네 같은 유료아바타 재판매 랑도 다를거 없어보이는데 에초에 이겜 커미션이란게 더러운짓 천지기는 하다 마는

- dc official desktop
G군 제일양심없는경우도봄ㅡ 다이나믹본어셋 공유어케하는진모르겠는데 받아놔놓고 그걸로 커미션중이라고 자랑하는 그신사출신도있던데 Whisper Sheep 2018.11.28 04:04:28
NK08 ??? : 꼬우면 니가만드셈 제발 2018.11.28 04:04:36
ㅇㅇ 그렇게 따지면 밑도 끝도 없지. 커미션 하는 행위 자체만 놓고 봐도 사업자 등록도 안하고 세금도 안내는데다 지금 공공연하게 보이는 커미션의 90% 이상이 남들이 만든걸 가져다가 뚜다하는건데. 직접 0부터 3D모델 해서 만드는 수십 수백 들어가는 커미션 아니면 다 아웃이지. 112.185 2018.11.28 04:06:36
ㅇㅇ 그럼 커미션할때 다이나믹본은 니가 파일받아서 직접넣으면 됨 그렇게 할래? 220.122 2018.11.28 04:14:17
큐리스 펙트) 에셋스토어의 자료는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무료든 유료든)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다. 2018.11.28 04:14:56
으ㅡ음 에셋으로 만들어진 게임 이나 창작물 같은거에나 해당되지 이건 에셋을 되팔렘 하는 수준이라 특이사항에 해당된다 말하기도 창피함 - dc desktop 2018.11.28 04:19:04
으ㅡ음 커미션 할생각 없음 그리고 내가 말하고 싶은건 자기 딴에선 다이나믹본 넣는 수고비로 넣는다고 생각 하겠지만 에셋 포함되서 넘어가는 걸 문제라고 보는거임 - dc desktop 2018.11.28 04:21:04
G군 산것도아니고 끼리끼리 공유어떻게든해서 돌려쓰던데 그것도 문제x? Whisper Sheep 2018.11.28 04:21:27
으ㅡ음 유료에셋을 구매자 이외에 쓴다는것 부터가 문제 - dc desktop 2018.11.28 04:22:38
ㅇㅇ 그거 어셋마다 라이센스 다 달라요. 개발자 100명이면 100개사야하는 어셋도 있고, 딱 하나 사면 그 게임 개발자 다쓸수있는 것도 있고, 아무 제한없는 라이센스도 있어서 뭐라고 명시했는지 찾아봐야돼요. 223.38 2018.11.28 04:32:15
으ㅡ음 같은 팀 인데 커미션 넣는 사람은 없겠죠? 그리고 그것도 게임개발이나 창작물쪽 개발팀에 적용 되는 거고 브알챗 아바타 제작은 사적인 거니 전혀 연관 없어 보이네오 - dc desktop 2018.11.28 04:34:49
ㅇㅇ 다이내믹본이 내부 코드 수정않는 조건으로 활용한 저작물 배포 가능 라이센스가 붙어있으면 문제없는데 솔직히 알아본 갤러 아무도 없을테니 저도 이만 223.38 2018.11.28 04:35:05
ㅇㅇ 네 뭐 옹호론은 아니고... 어짜피 커미션 하는 놈들이 라이센스 따져서 하진 않을테니 223.38 2018.11.28 04:35:56
으ㅡ음 저작물 배포면 암말 없었을텐데 브알챗류는 저작물에 에셋포함으로 넘겨버리니....사용하면 안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dc desktop 2018.11.28 04:37:00
ㅇㅇ 일단 라이센스 떠나서 좀 도의적이지가 않은 느낌은 듬 223.38 2018.11.28 04:39:26
울테 그게문제가된다면 설정값만 스샷찍고 다이나믹본 없애고 보내주는것도괜찮을듯 2018.11.28 06:08:42
D 그렇게따지면 vrc모드에 있는것도 다 못하게해야지 112.140 2018.11.28 12:0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78107 일반 블렌더 안 쓰고 유니티로만 뚜따 가능할까?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06 일반 이 컴으로 vrc 한달함 9 무한tv 2018-12-04 1
78104 일반 로켓런처 모델 불라왔는데 왜이러냐 ..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103 질문 subcom 아바타 어느맵가면 있나요??.. 2 설애 211.182 2018-12-04 0
78102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고장나본갤럼있냐? 5 ㅇㅇㅇ 223.39 2018-12-04 0
78101 일반 오늘도 퇴근이 땡긴다 9 PaPoPo 2018-12-04 0
78100 일반 선글라스 낀 친구 누구일까 5 RonMaca 2018-12-04 0
78099 일반 갤럼들 만나면 다들 착한것같음 9 Kcalb02 2018-12-04 1
78098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20 하루사메 2018-12-04 0
78097 일반 나중에 뚜따 배우면 만들고싶은게 비트세이버임 3 ㅇㅇ 223.62 2018-12-04 0
78096 일반 부랄챗 입문자를 위한 간단한 PC사양 알려줌 25 TrollingMaker 2018-12-04 3
78095 일반 오늘은 서버 갠찮은거지? 2 ㅇㅇ 121.135 2018-12-04 0
78094 일반 옷에 이미지 같은거 넣을때 어뜨케해?? 1 ㅇㅇㅇ 175.196 2018-12-04 0
78093 일반 브챗하면서 제일 좋은사람들 6 ㅇㅇ 210.125 2018-12-04 3
78092 일반 바이브 배송 1 ㅇㅇ 211.36 2018-12-04 0
78091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17 ㅇㅇ 223.33 2018-12-04 0
78090 일반 혹시 다리길이말고 허리길이 줄이는 강좌는 없나여? 9 ㅇㅇ 2018-12-04 0
78089 VRC일기 뉴네쟝 슬퍼 4 뉴네쟝 117.111 2018-12-04 0
78088 일반 밥 안먹고 챗만해서 살빠짐 2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087 일반 풀트는 정말 캐릭비율문제더라요... 5 ㅇㅇ 2018-12-04 0
78084 일반 MR하려고 글카 산거 오늘 온다 14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083 일반 너무 귀여워 1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082 일반 스패츠 바디랑 산타걸 옷 추천좀 4 Red.Coco 2018-12-04 0
78081 일반 타임머신 언제 개발 완료됬음? 10 ㅇㅇ 2018-12-04 0
78080 일반 뉴비 중앙에 랜덤월드?타다가 7 Kcalb02 2018-12-04 0
78079 일반 잉 압타방 퍼불릭됐다고 핑크색으로변했는데 왜 인게임에선 안되죠 2 ㅇㅇ 211.36 2018-12-03 0
78077 일반 공지사항 번역 : 최근 서버 장애에 대해 10 xx 183.96 2018-12-03 13
7807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4 Aki 223.33 2018-12-03 0
78075 일반 버츄얼 유튜버들 모델 전부 가지고싶은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0
78074 일반 개멋있네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3 0
78073 일반 오늘 바이브 온다 12 Ƶᴇɴᴏɴ 2018-12-03 1
78071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기 엄청 고생할거같다 1 DDos 2018-12-03 0
78069 일반 평소에 닉때문에 블락 가끔 당하는데 6 DDos 2018-12-03 0
78067 VRC일기 뉴네쟝 제대로 홀려버렸어.. 3 뉴네쟝 116.47 2018-12-03 2
78065 일반 서버 문제 디도스였다 카더라 1 으ㅡ음 2018-12-03 0
78064 일반 아싸라서 잡힘 11 ㅇㅇ 223.39 2018-12-03 1
78063 일반 묵언충인데 이렇게 마음 잘 맞는 사람 처음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