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달정도 플레이한 유저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1
  • 2018-12-04 01:09:31
  • 223.33
							

솔직히 게임이 질린건지 소외감느껴서 그런건지
요새 재미가 없어져서 기분전환겸 다른걸 해볼려고해요
접을건아니라서 꼭돌아오고싶은데 2주정도 안들어오면
사람들이 저를 잊어버릴려나요???
모여서 노는사람들 대부분 다른게임하며
이미 친한사이라 디스코드로 다들채팅도 하던데
그런곳은 제가 못끼겠네요 친구여도 친구가 아닌것 같네요
어떻게하면 사람들과 친해질수 있을까요???
비이아 VR 을사세요 118.39 2018.12.04 01:11:18
ㅇㅇ 이미 풀트래킹 입니다. 댄스방도 자주 다녀요 223.62 2018.12.04 01:12:35
비이아 프로로 바꿔보세요 무선킷달구 118.39 2018.12.04 01:13:47
ㅇㅇ 풀트래킹이면 친구들 득실득실할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아닌가보네 223.38 2018.12.04 01:17:02
쎾쓔!!! 브얄도 결국 안에있는건 사람들임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어케 친해졌는지 생각해봐여 그리고 2주 안봤다고 잊어버릴 관계면 걍 정리 ㄱㄱ 2018.12.04 01:17:08
TrollingMaker 2주있다 왔을때 찾아와주는 친구들이 좋은사람들. 잊혀졌으면 빠른손절 2018.12.04 01:20:56
은사나사 개인적으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용기나 흥미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안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도 엄연히 멀티겜인데 그중에서도 사람과의 관계가 중점인 게임이라면 자기 자신의 대인관계관이 어떤지를 심도있게 성찰하고 뛰어들어봄직한 게임임. 물론 H방 가서 앙앙거리는 게 주목적인 애들은 제외하고 2018.12.04 01:23:05
ㅇㅇ 데탑친구를 피해야함 데탑친구들은 어느새 디코하면서 자기들끼리 놀고있음 - dc App 2018.12.04 01:24:00
쎾쓔!!! 앙앙♡ 2018.12.04 01:24:41
레드밀키스 왜이리 질문이 난해하냐 2018.12.04 01:25:33
ㅇㅇ 그나저나 제 상황이랑 너무같아서 제가 모르는사이에 또다른 자아가 로갓하고 글쓴줄 - dc App 2018.12.04 01:31:15
ㅇㅇ 친구중에 일하느라 바쁜사람 있는데 2주넘게 안들어오다가 어제 들어왔길래 가서 오랜만이라고 인사해줬음. 223.62 2018.12.04 01:32:26
레드밀키스 널 잊을지 안잊을지는 얼마나 그사람들하고 잊지못할 좋은 추억을 쌓았느냐로 결정될거고 사람들과 친해지는 방법은 참 대답하기 난감하네 몇줄요약으로 설명할수 있는게 아니라서 2018.12.04 01:34:17
idiot 약간의 기억이라도 있으면 잊지 않던데 2018.12.04 01:50:05
ㅇㅇ ㅇㅈ VR있어도 아싸는 아싸임 203.233 2018.12.04 02:13:34
ㅇㅇ 차렷이라도 인기 있는 애들은 인기 있더라 223.62 2018.12.04 02:29:52
ㅇㅇ 몇달 지나도 기억하더라 쪽쪽 223.39 2018.12.04 05:5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