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98
  • 2018-12-04 01:35:33
							

월세방 2주 연장하고싶다고 보낸 장문의메세지랑
인턴 대표님께 인사말씀드린 장문의메세지 둘다 답장이안와서 넘나불안하다.. 한번더 물어보는게맞음? 어제 문자보냈는데 혹시보셧냐고 ... ㅠㅠㅠㅠㅠ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찌질... - dc App 2018.12.04 01:36:02
ㅇㅇ ㅠㅠ - dc App 2018.12.04 01:38:03
하루사메 살려도오....사회초년생이라 한번더 문자보내도되는지도몰겠어 ㅠㅠㅠㅠㅠ - はるさめ 2018.12.04 01:38:17
쎾쓔!!! 전화 ㄱ 2018.12.04 01:38:41
초보자아 스팸인줄 알고 지운거임 - dc App 2018.12.04 01:39:13
Lakenls 2018.12.04 01:42:52
ㅇㅇ 문자보단 전화 ㄱㄱ - dc App 2018.12.04 01:43:22
하루사메 전화해도되겠지? 고마워 전화드려야지 - はるさめ 2018.12.04 01:43:40
ITOAR 혹시 보셧냐고 가 아니라 확인차 다시 보내드립니다 라고 쓰던가 진행 어떻게 되고있는 지 물어보려고 햇다 하면서 전화하세여 2018.12.04 01:43:48
하루사메 조언 고마워! - はるさめ 2018.12.04 01:43:51
Kcalb02 덴화 고다 2018.12.04 01:44:34
공익여중생 ㄹㅇ 그런거에 답장 바로바로 안하면 좆같음 답 안오는 1분1분 존나 속타는데 2018.12.04 01:47:18
하루사메 상세한 조언고마워 렬루.. - はるさめ 2018.12.04 01:47:57
하루사메 덴화 간다 - はるさめ 2018.12.04 01:48:08
하루사메 ㄹㅇ???ㄷㄷㄷㄷ - はるさめ 2018.12.04 01:54:06
하루사메 ㄹㅇ분노게이지 ㅈㄴ찬다 - はるさめ 2018.12.04 01:54:23
늑대소녀 어르신들 MMS로 보내면 못 보는 일이 잦아서 난 중요한 문자는 끊어보내거나 아예 전화로 함... 2018.12.04 02:03:50
하루사메 ㄹㅇ? 확실히 원룸주인은 나이지긋하신분이긴하던데.. 오늘꼭전화해봐야겠다 갤럼들 대들 사회생활하는친구들많아서 이런 좋은 조언을받게되네 진짜고마워 - はるさめ 2018.12.04 02:05:40
은사나사 우리 가게도 알바가 엄마한테 뭐 문의사항 보내면 울엄마 안 보고 있더라 그래서 왜 안 보냐니까 어떻게 다루는지 모른대. 걍 그 세대에 편한 매체로 해라 2018.12.04 02:41:17
하루사메 지금은 점심시간일테니 한시간후에 연락해봐야겠따 고마워! 2018.12.04 03:37: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