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mr도착했다
글쓴이
sapphier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092
  • 2018-11-27 09:13:22
							
바로꽂고 즐기면되는부분?

따로뭐깔고할거없지?

츄르 기본프로그램이랑 스팀에서 mixed 그거 깔아야되 2018.11.27 09:16:14
tntnt 많음 - dc App 2018.11.27 09:16:33
tntnt 일단 컴터 전원끄고 뚝배기 연결 후에 다시 컴터키면 뭐 윈도우 VR뭐시기가 뜸 설명서 필요없음 걍 거기에 설명 ㅈㄴ 잘되어있음 다운 좀 오래걸리니깐 렉 아님 - dc App 2018.11.27 09:17:43
tntnt 그다음 스팀가서 steam vr 다운받고 WINDOWS 뭐시기 mixed 다운받고 - dc App 2018.11.27 09:18:15
레콘 스팀 에서 mixed reality 검색해서 앱 설치하면 끝임 - dc App 2018.11.27 09:18:53
tntnt 맨첨에 켰던 윈도우 VR뭐시기에서 경계설정 (되어있으면 안해도됨, 경계설정은 높낮이 조절임)하셈 - dc App 2018.11.27 09:19:10
tntnt 그러면 이제 다시 스팀가서 VR CHAT 실행ㄱ - dc App 2018.11.27 09:20:00
sapphier 잉 전원끄고 뚝연결하고 켰는데 윈도우vr왜 안뜨냐 2018.11.27 09:33:36
레콘 윈도우 업데이트 해 - dc App 2018.11.27 09:38:42
ㅇㅇ 퐛갤에서 도망치지마라 175.223 2018.11.27 09:39:52
하루사메 그전에 블루투스동글은삿움? - はるさめ 2018.11.27 09:40:07
sapphier 최신상태라고함 2018.11.27 09:40:27
sapphier 블루투스 동글은 또뭐임 2018.11.27 09:40:36
sapphier 아니세상에 뭐이리 살게만아 안그래도 어제 충전지때문에 추가로 돈또나갔는디 2018.11.27 09:41:45
sapphier 내컴퓨터 블루투스 지원하는데도 사야함? 2018.11.27 09:43:06
sapphier 아 이거usb3.0이랑 흐드미랑 같이꽂아야되는구나 2018.11.27 09:46:04
은사나사 내가 시바 MR 산다는 갤럼들한테 동글이랑 충전용 건전지 사라고 그럭계 얘기했자너!! 동글 당장 어디서 살거여 2018.11.27 09:58:04
레콘 이건 좀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27 10:02:53
Yua 이쉑 퐞갤에서 온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018.11.27 10:04:00
sapphier 동글이 어디다쓰는건데?? 2018.11.27 10:06:24
레콘 블루투스 컴터에 내장기능없으면 필요한거임 - dc App 2018.11.27 10:09:38
sapphier 난 있으니까 ㄱㅊ 2018.11.27 10:11:42
sapphier 팔도 잘휘저을수있음 2018.11.27 10:1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947 일반 나 계속 접속이 안되는데 뭐임? 2 려려려 221.142 2018-11-30 0
76946 일반 드디어 풀트래킹의 미련을 놓았어! 16 라찌 2018-11-30 0
76945 일반 안면폼 보통 몇일마다 세척하심? 6 여고생 121.173 2018-11-30 0
76944 일반 브이알챗 유저중 비오타쿠 인사람만 추천누르샘 4 ㅇㅇ 121.187 2018-11-30 24
76942 일반 뽀뽀당할때 솔찍한 심정 5 ㅇㅇ 119.193 2018-11-30 0
76941 일반 풀트래킹 아닌데 춤추며 놀 수 있나요? 4 최번개 2018-11-30 0
76940 일반 퍼블릭 신사에서 노래(연습) 하는 사람들 심리가 이해가 안됨; 9 VRF 211.38 2018-11-30 3
76938 일반 흰테두리인데 풀트래킹이면 어때요? 3 ㅇㅇ 2018-11-30 0
76937 일반 공중부양하는 사람들 정체가 뭐에요? 4 최번개 2018-11-30 0
76936 일반 VR 비교설명영상 나왔네 2 ㅇㅇ 222.109 2018-11-30 2
76935 일반 항상 궁금했는데 들박이라는게 정확히 뭐야? 18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1-30 0
76934 일반 치마 다이나믹본 수치 추처좀해줘 1 ㅇㅇ 112.151 2018-11-30 0
76933 일반 VR로 야동도보고 채팅도하려는데 가성비좋은 기기 추천좀 6 굥굥 2018-11-30 0
76931 일반 흐규흐흐후ㅜ휴ㅠㅠㅠ 된다 ㅠ 1 쎾쓔!!! 2018-11-30 0
76930 일반 기술면접에서 vrc로 붙었다 6 ㄹㄹㅋ 121.162 2018-11-30 3
76929 일반 라무네 표정은 공지에 나온대로 하면됨? 1 ㅇㅇ 61.83 2018-11-30 0
76928 일반 늒네 고닉팟다 11 Kcalb02 2018-11-30 1
76927 일반 풀트래킹은 점프안되나.. 12 Soran12 2018-11-30 0
76926 일반 바이브스토어 설마 당일발송 안해줘요?? 8 ㅇㅇ 2018-11-30 0
76925 일반 얼굴가까이오면 겁남 6 ㅇㅇ 223.39 2018-11-30 0
76924 일반 어우 검은 화면 거슬려.. 4 리에 2018-11-30 0
76923 일반 카와이무브가 현실에서 어울리는 사람이 되고 싶다. 2 ㅇㅇ 125.129 2018-11-30 0
76922 일반 라무네 GET!! 6 ㅇㅇ 61.83 2018-11-30 0
76921 일반 체조간다해놓고 못갔어.. 4 쥐는찍찍 2018-11-30 1
76920 일반 솔찌괴 뽀뽀는 못하겠더라 5 초보자아 2018-11-30 0
76919 일반 아바타 이거 이름 머임 12 ㅇㅇ 123.213 2018-11-30 0
76918 일반 라무네 사려고하는데 7 ㅇㅇ 61.83 2018-11-30 0
76917 일반 근데 뽀뽀하고 다니기 무서움 좀 7 히아기 2018-11-30 0
76916 일반 호빵 먹고 싶다. 2 ㅇㅇ 125.129 2018-11-30 1
76915 일반 학교근황 9 늑삐 2018-11-30 0
76914 일반 쓰다듬이 익숙하다면 11 히아기 2018-11-30 1
76913 일반 솔직히 머리 쓰다듬 당하는건 괜찮음 익숙 8 ㅇㅇ 223.62 2018-11-30 0
76912 일반 앗.. 정리해보니까 VR진짜 개비싼 취미네요... 22 ㅇㅇ 2018-11-30 0
76911 일반 와 뉴비였으면 들박당할뻔했네 1 Woodie 2018-11-30 0
76910 일반 카와이 무브 연습 1일차 6 초보자아 2018-11-30 1
76909 일반 vrcmod는 카테고리같은거 없음?? 1 하거 2018-11-30 0
76908 일반 뭐야 예비암캐 뉴비가 있네 1 히아기 2018-11-30 1
76907 일반 나도 회사에서 카와이무브 한적 있는데 4 쎾쓔!!! 2018-11-30 3
76906 질문 블렌더 이거 왜 이러는 거임? 3 ㅇㅇ 114.203 2018-11-30 0
76905 일반 난 과몰입 탈출했는데 1 ㅇㅅㅇ 221.153 2018-11-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