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앗.. 정리해보니까 VR진짜 개비싼 취미네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912
  • 2018-11-30 05:24:50
							

7


오큘이랑 놀로판매한다해도 400넘게 지출했네여 ㅁㅊㄷㅁㅊㅇ...



28

- dc official App
NK08 으아아 왜 안 2018.07.09 불편 2018.11.30 05:27:36
히아기 그건 흑우여서가 아닐까..? 2018.11.30 05:27:50
ㅇㅇ 아이패드 엑셀이 자동으로 0지워버림.. - dc App 2018.11.30 05:28:34
ㅇㅇ 2018.11.30 05:29:34
아이리네 흑우에디션 했네 2018.11.30 05:29:46
히아기 2018.11.30 05:29:53
ㅇㅇ 반년동안 400넘게 취미에 부을 재력이 부러워 223.62 2018.11.30 05:30:00
NK08 엑셀 셀 서식 날짜 탭 들어가서 표시방법 바꾸면 델지도!! 근데 진짜 돈 많이 썼네 475만이라니 흑우 풀패키지잖아? 2018.11.30 05:30:37
ㅇㅇ 모바일엑셀은 그거 기능을 못찾겠어요.. 으윽.. 첨부터 바이브프로샀으면 더 적게 끝났을텐데 - dc App 2018.11.30 05:32:10
ㅇㅇ 2018.11.30 05:32:25
ㅇㅇ 2018.11.30 05:32:53
NK08 현재 본인쟝 오큘 구매-파손-오큘 구매 단계까지 왔는데 너무 풀트래킹 하고싶은 거시에오... 2018.11.30 05:32:55
ㅇㅇ 컴터는 12개월 무이자할부긁은거에오... ㅠㅠ - dc App 2018.11.30 05:34:53
ㅇㅇ 아... 안돼 할부를 자제하자... 223.62 2018.11.30 05:35:38
ㅇㅇ 바이브로 오셔요오셔~~ - dc App 2018.11.30 05:35:39
ㅇㅇ 2018.11.30 05:35:55
리에 2018.11.30 05:39:09
ㅇㅇ 컴은 살때마다 이런느낌... 1년간내더라도 비싼거사면 오래쓰자나요..! - dc App 2018.11.30 05:42:34
히비링 2018.11.30 05:44:47
ㅇㅇ 2018.11.30 05:45:37
쎾쓔!!! 2018.11.30 07:02:12
ㅇㅇ 2018.11.30 07:20: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77519 일반 서버 복구된듯 1 JJY 2018-12-02 0
77518 일반 요 mmd 모델들 출처 아시는분 1 긴긴 2018-12-02 0
77517 일반 ㅋㅋㅋ오늘은 부랄챗하긴글럿냐 2 Nyug 2018-12-02 0
77516 일반 형들 10초만에 게임으로 mr살돈 모음.txt 6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0
77515 일반 오른쪽눈 , 왼쪽눈 본이 발목에 붙어있는디 이거 어케 고치냐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2 0
77514 일반 이게 진실로 사실인가요.TXT 10 ㅇㅇ 218.48 2018-12-02 5
77513 일반 복구된듯? 접속된다 (내용없음)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12 일반 뱅 늒네 재밌게 잘 하다가 튕겼다 1 ㅇㅇ 119.194 2018-12-02 0
77511 일반 이대로 섭종하면 그것도 나름데로 볼만할듯 1 dd 59.14 2018-12-02 0
77510 일반 이겜하려고 풀트에 무선킷까지샀는데... 1 ㅇㅇ 2018-12-02 0
77509 일반 서버망겜 현재상황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508 일반 결국 뻐기고 뻐기다 서버 폭발했네 ㅋㅋㅋ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07 일반 집을 떠날수가없어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0
77506 일반 무슨 핵 충격파 오듯이 터지네 1 Kcalb02 2018-12-02 1
77505 일반 오픈vr 삭제어케해 1 ㅇㅇ 117.111 2018-12-02 0
77504 일반 알고 보니 터진건 내 인생이였고 2 으ㅡ음 2018-12-02 0
77503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무한로딩 5 새벽 2018-12-02 5
77502 일반 터짐?? 1 너의폰 2018-12-02 0
77501 일반 시발뉴ㅜ비 h에서 잘먹고잇엇는데 1 ㅇㅇ 220.92 2018-12-02 0
77500 일반 서버 터졌냐? 1 JJY 2018-12-02 0
77499 일반 망겜 1 조개껍데기 2018-12-02 0
77498 일반 서버터짐 시발 ㅋㅋㅋ 1 울테 2018-12-02 0
77497 일반 단체로 팅긴다고 하더니 1 Kcalb02 2018-12-02 0
77496 일반 이건 대체 뭐하는 맵이냐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495 일반 뉴비 암데나 돌아다니는데 1 ㅇㅇ 39.118 2018-12-02 0
77493 일반 무선킷쓰다가 갑자기화면 전원 픽하고 나감 시발 4 울테 2018-12-02 0
77492 일반 갑자기 월드 이동할때 튕기는거 없어짐 2 ㅇㅇ 211.246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